'완전체' god, KBS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와 god가 뜨겁게 만난다.
'2023 KBS 대기획 god 콘서트'를 통해서다.
그 다음 타자인 god 콘서트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해온 믿고 보는 'KBS 대기획'의 일환으로 '국민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있게 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god 멤버들의 마음이 의기투합해 어렵게 성사된 기획이다.
뜨거운 축제의 장으로 물들일 오는 9월 '완전체'로 뭉칠 KBS 대기획 god 콘서트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와 god가 뜨겁게 만난다. ‘2023 KBS 대기획 god 콘서트’를 통해서다. KBS와 god는 최근 단독콘서트 개최를 확정짓고 본격적인 논의 절차에 들어갔다.
대국민 서비스 차원에서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는 KBS 대기획은 지금까지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We’re HERO 임영웅’, ‘송골매 콘서트, 40년 만의 비행’ 등으로 압도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을 검증받았다.
그 다음 타자인 god 콘서트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해온 믿고 보는 ‘KBS 대기획’의 일환으로 ‘국민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있게 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god 멤버들의 마음이 의기투합해 어렵게 성사된 기획이다.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국민아이돌’ god의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이한 KBS와 함께 ‘KBS 50년, god 25년’을 기념하게 될 이번 콘서트는 그 시절을 함께 호흡했던 세대들을 위한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뜨거운 축제의 장으로 물들일 오는 9월 ‘완전체’로 뭉칠 KBS 대기획 god 콘서트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자세한 콘서트 및 방송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서와' 김준현, 뉴질랜드 사랑꾼 부부에 원성 쏟아내
- '트랄랄라' 진해성, 거제도 해산물에 먹성 폭발 '동공까지 풀렸다!'
-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 일본판 '트롯걸스재팬' 위해 현지 미팅
- '악귀' 김은희 작가는 천재인가…완벽한 작·감·배 조합 호평
- '라스' 고규필 "마동적 전화 받고 인생이 180도 바뀌었다"
- "양자강국 퀀텀점프"…산학연, 국제표준 선점·기술 역량 결집
- KT ‘새 CEO 찾기’ 이사회 역할론 강화
- 車 원격 진단·간편 결제…미래 모빌리티 'SDV' 전략 가속
- 포시에스, 생성형 AI 기반 전자문서 솔루션 하반기 출시…LLM 핵심 기술 특허 출원
- 2분기 ‘흑자전환’에도 웃지 못하는 석화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