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고속도로 휴게소 2곳에 드론·VR 체험시설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는 중부고속도로 휴게소 2곳(음성, 오창)에서 드론·VR 체험시설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음성휴게소(남이 방향) 1층에 문을 연 '드론·VR 게임존'에서는 △드론 터치 게임 △드론 인형 뽑기 △VR어드벤처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오창휴게소(하남 방향) 별관 2층에 들어선 '드론·VR 체험부스'에서는 무료로 가상 드론 조종을 체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창휴게소 이용객 무료로 이용 가능해
(진천=뉴스1) 엄기찬 기자 =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는 중부고속도로 휴게소 2곳(음성, 오창)에서 드론·VR 체험시설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음성휴게소(남이 방향) 1층에 문을 연 '드론·VR 게임존'에서는 △드론 터치 게임 △드론 인형 뽑기 △VR어드벤처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드론 면허 보유자가 근무하며 체험을 돕는다.
오창휴게소(하남 방향) 별관 2층에 들어선 '드론·VR 체험부스'에서는 무료로 가상 드론 조종을 체험할 수 있다. '항공기 프라모델 전시관'에서는 다양한 항공기 모형 300여 점을 관람할 수 있다.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는 휴가철을 맞아 야외 특설 드론 이벤트를 개최하고, 지역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무료 체험 행사 등도 준비하고 있다.
윤경종 충북본부장은 "휴게소 유휴 공간을 활용해 이용객에게 이색 체험을 즐길 기회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edam_081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