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최고 음방 직캠은?…블립, '케이팝 떡밥 대전' 투표 오픈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케이팝 덕질 비서 ‘블립(blip)’에서 올해 상반기 최고의 케이팝 콘텐츠를 찾는 ‘케이팝 떡밥 대전’ 투표를 진행한다.
‘케이팝 떡밥 대전’ 투표는 ‘블립’ 앱에서 오는 7월 5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유튜브 예능’ ‘자체 콘텐츠’ ‘음악 방송’ 총 세가지 부문으로 이뤄진다.
‘케이팝 떡밥 대전’에는 지난 1월 1일부터 5월 25일까지 등록된 스케줄 중에서 아티스트별 조회수 상위를 기록한 콘텐츠들이 후보로 선정됐다.
먼저 ‘유튜브 예능’ 부문은 뉴진스가 출연한 ‘할명수’, 몬스타엑스가 출연한 ‘픽시드(Pixid)’, 세븐틴이 출연한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NCT가 출연한 ‘워크맨2’ 등 100만 뷰를 훌쩍 넘긴 콘텐츠들이 후보로 다수 포함됐다.
‘자체 콘텐츠’에는 더보이즈, 르세라핌,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샤이니, 에이티즈, 오마이걸 등 33팀 아티스트의 자체 콘텐츠가 후보에 올랐다.
‘음악 방송’에는 (여자)아이들 ‘퀸카(Queencard)’, 뉴진스 ‘디토(Ditto)’, 르세라핌 ‘언포기븐(UNFORGIVEN)’, 에스파 ’스파이시(Spicy)’ 등 올해 상반기에 큰 사랑을 받은 걸그룹을 비롯해 NCT 도재정 ‘퍼퓸(Perfume)’,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 등 글로벌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그룹 등 총 38팀의 음악 방송 콘텐츠가 경쟁하고 있다.
한편 이번 투표의 최종 결과는 블립 앱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에게는 실물 트로피가 제작되어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 = 스페이스오디티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