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폭풍성장 딸과 화보 촬영 "날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윤희 씨가 딸 로아 양과 동반 촬영한 화보가 공개됐다.
로아 양 덕분에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것 같다는 조윤희 씨는 "예전에는 주어진 대로 움직이고, 흘러가는 시간에 순응하는 편이었다면 지금은 먼저 새로운 걸 찾고, 도전하고 노력한다. 로아에게 좋은 엄마가 되고 싶은 마음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오랜만에 다시 딸과 모습을 드러낸 조윤희 씨는 하반기 김순옥 작가의 새 드라마 SBS '7인의 탈출'로 3년 반 만에 복귀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윤희 씨가 딸 로아 양과 동반 촬영한 화보가 공개됐다.
오늘(27일) 조윤희 씨는 여성 잡지 '주부생활'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2021년 JTBC 육아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서 공개된 이후 훌쩍 큰 로아 양의 모습이 특히 시선을 끈다.
또 "그게 결국 내가 좋은 사람이 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어쨌든 스스로 더 성장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전혀 예상하지 못한 캐릭터를 맡아 걱정 반,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시작했다. 도전하는 것도 굉장히 재미있다"며 작품에 대한 열정을 전했다. 이어 "촬영 현장이 점점 즐겁고 편안해지는 걸 스스로 느낀다. 5년 후, 10년 후에는 더 즐기면서 연기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오랜만에 다시 딸과 모습을 드러낸 조윤희 씨는 하반기 김순옥 작가의 새 드라마 SBS '7인의 탈출'로 3년 반 만에 복귀를 앞두고 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너뮤직코리아 "피프티 피프티 멤버 강탈? 사실무근, 의혹에 유감"
- 최자, 7월 결혼 비하인드 "예비신부가 먼저 청혼"
- '두 아이 아빠, 위장이혼' 의혹 도연스님 속세로 돌아간다
- 화사, 논란의 19금 퍼포먼스 결국 '편집'...이효리도 놀랐다
- BTS 슈가 솔로 월드투어, 잠실서 성황리 종료…8월 앙코르 공연 발표
- '초코파이'에 분노한 김여정...북한, 대북전단 전격 공개한 이유 [Y녹취록]
- "한반도에서 군사적 충돌은 불가피" 김정은의 강력한 경고? [Y녹취록]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최민희 "비명계 움직이면 죽일 것"...민주당 "당 차원 입장 아냐" [Y녹취록]
- '백두산 호랑이' 중국 민가 습격...농민 물고 달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