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듀얼, 첫 번째 DLC 캐릭터 '블레이드' 트레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던파 듀얼'에 첫 번째 DLC 캐릭터 '블레이드'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해당 DLC가 포함된 시즌패스를 7월 출시한다.
'블레이드'는 던파 유얼의 첫 번째 DLC 캐릭터로 일본도 카타나를 사용하는 여귀검사다.
'블레이드'를 필두로 총 5개의 DLC 캐릭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시즌패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레이드'는 던파 유얼의 첫 번째 DLC 캐릭터로 일본도 카타나를 사용하는 여귀검사다.
와이어를 활용한 '공중 기동술'로 상대를 혼란시킬 수 있으며, 길게 베어내는 발도술은 화면 전체를 제압해 상대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다. '블레이드'를 필두로 총 5개의 DLC 캐릭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시즌패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시스템 '불굴의 의지'와 각성 시스템 개편 등 신규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불굴의 의지'는 방어 중 특정 입력을 통해 회복 가능한 흰 대미지를 받는 대신 이동 불가 시간을 일정하게 만드는 기술로 사용 시 상대의 연속 공격으로부터 밀려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방어를 유지할 수 있다.
각성 시점을 선택할 수 있는 '큐브 선택'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된다. '무색 큐브'선택 시, 체력이 50% 이하의 이른 시점에서 강화된 상태로 전투가 가능하다. 반면 '황금 큐브' 선택 시 체력이 30% 이하에서 더 강력한 각성 상태를 사용할 수 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