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안티프래자일’, 日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레코드협회에서 첫 번째 스트리밍 부문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27일 일본 레코드협회 발표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이 지난 5월 기준 누적 재생수 1억 회를 돌파하면서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일본 레코드협회 발표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이 지난 5월 기준 누적 재생수 1억 회를 돌파하면서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안티프래자일’은 올 1월 기준 누적 재생수 5000만 회를 넘기며 일본 레코드협회의 스트리밍 ‘골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단 4개월 만에 5000만 회가 추가 재생된 점에서 이 곡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이는 르세라핌의 일본 컴백을 앞두고 이뤄낸 성과로 더욱 뜻 깊다. 이들은 오는 8월 23일 현지에서 싱글 2집 ‘언포기븐(UNFORGIVEN)’을 발매한다. 신보에는 지난 5월 한국에서 발표한 정규 1집 타이틀곡 ‘언포기븐(feat. Nile Rodgers)’과 누적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한 ‘안티프래자일’의 일본어 버전, 인기 아티스트와 협업한 신곡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래원·손호준·공승연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2, 8월 4일 첫 방송
- ‘먹방 유튜버’ 쯔양 “한 달 수입? 또래 친구들 연봉 번다”(‘아침마당’)
- 진선규, ‘킹더랜드’ 특별 출연…짝사랑 이준호 ‘구원’
- ‘어서와’ 김준현, 뉴질랜드 사랑꾼 부부에 “보통은…”
- 태양, 지방시 패션쇼 빛낸 독보적 아우라 [★스타일]
- ‘결혼지옥’ 오은영, 아이 잃은 아내에 “상실로 마음 비어”
- “사랑신이 설계하는 것 같아”...‘나는 솔로’, 소름X충격 랜덤 데이트
- KBS 단독쇼, 이번엔 국민그룹 god다
- 한소희, 부쉐론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韓 최초
- ‘구해줘 홈즈’ 이유리, 20년만 합가 가족 보금자리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