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최예나, (여자)아이들 우기 참여 신곡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YENA)가 새 싱글 '헤이트 엑스엑스'(HATE XX)로 27일 컴백한다.
'헤이트 엑스엑스'는 최예나가 지난 1월 싱글 '러브 워'(Love War)를 낸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싱글에는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 '위키드 러브'(WICKED LOVE), '배드 하비'(BAD HOBBY) 등 3곡을 담았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는 피처링 아티스트로 곡에 참여해 최예나의 컴백에 힘을 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이트 엑스엑스’는 최예나가 지난 1월 싱글 ‘러브 워’(Love War)를 낸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싱글에는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 ‘위키드 러브’(WICKED LOVE), ‘배드 하비’(BAD HOBBY) 등 3곡을 담았다. ‘나보다 잘나가는 애들은 다 싫어!’라고 말하며 선망의 대상(로드리고)에 대해 귀여운 질투심을 표하는 노랫말과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헤이트 로드리고’가 타이틀곡이다.
최예나는 타이틀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는 피처링 아티스트로 곡에 참여해 최예나의 컴백에 힘을 실었다.
최예나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싱글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오후 8시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연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개 단돈 4990원"…역대급 가성비 햄버거 나왔다
- "먹이 주러 간다"…새우양식장서 30대 직원 숨진 채 발견
- 물에 인분이 둥둥..하남 어린이물놀이장, 개시 이틀 만에 폐장
- 1시간 주차에 ‘9만원’…인천 오피스텔서 무슨 일이
- “눈 이상하더라” 강남 한복판서 인도 덮친 운전자, 무슨 일
- 툭 하면 "사장님, 나 퇴사할래요"…외인근로자 인센티브 해법될까
- “배신감 느껴” 정유정, 살인 3일 전 父에 예고 전화, 왜
- [단독]입시학원 부당광고 정조준…공정위, 10년 만에 현장조사 추진
- 이러다 '꼴찌 그랜드슬램'?...'1등주의' 삼성 스포츠제국의 위기
- 기욤 패트리, 아빠 됐다…24일 한국에서 득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