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석봉-김루리 이후 끝없는 추적에 지쳐가는 디피...티저 예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공개일을 확정하며 예열에 나선 'D.P.'(디피) 시즌2가 티저를 공개하며 불씨를 살렸다.
앞서 7월 28일 시즌2 공개를 확정 지었던 'D.P.'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시즌1 티저 포스터와 유사한 구도지만 준호가 D.P.로 지내면서 신병 시절과 분위기가 달라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D.P.' 시즌2는 오는 7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월 28일 공개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최근 공개일을 확정하며 예열에 나선 'D.P.'(디피) 시즌2가 티저를 공개하며 불씨를 살렸다.
앞서 7월 28일 시즌2 공개를 확정 지었던 'D.P.'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와 호열(구교환)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공개된 포스터는 모자를 푹 눌러쓴 준호가 무장한 군인들 사이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시즌1 티저 포스터와 유사한 구도지만 준호가 D.P.로 지내면서 신병 시절과 분위기가 달라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야위어 보이는 준호의 얼굴과 '결코 바꿀 수 없을 것이다 뭐라도 하지 않는다면'이라고 쓰인 카피가 아직 끝나지 않은 이들의 이야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조석봉 일병(조현철)의 사건 후에도 되풀이되는 부조리와 여전히 바뀐 게 없는 현실을 담았다. 군 내부의 가혹 행위가 반복되고 괴롭힘에 시달리던 김루리(문상훈)는 부대원들을 향해 총을 난사한다. 이후 "데려오는 겁니다. 아무 일 없이"라고 말하는 준호와 달리 돌아갈 수 없다는 탈영병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끝없는 추적에 지쳐가는 D.P.조의 어두운 표정과 함께 여전히 변한 게 없다고 말하는 조석봉의 목소리가 삽입되기도 했다.
한편 'D.P.' 시즌2는 오는 7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킹더랜드' 진선규 특별출연, 임윤아와 '공조'한 거였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야한 눈의 광인' 오는 '마녀사냥 2023'...덱스→이석훈 게스트 출연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위아이, '청량 힐링' 담은 미니 6집 '질주' 29일 컴백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뉴진스, 금발로 이미지 변신...잇따른 MV 티저 공개로 컴백 '예열'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예고편부터 눈 정화...수지-한소희-박보영-송강 오는 넷플릭스 하반기 라인업 ② - MHN스포츠 / MHN
- 'D.P.' 시즌2부터 한국판 '상견니'까지...넷플릭스 하반기 라인업 총정리 ① - MHN스포츠 / MHN엔터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