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처럼 피어나…퍼플키스 수안, 'Twenty' 감성 트랙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 멤버 수안의 특별한 감성이 찾아왔다.
수안은 27일 0시, 공식 SNS에 첫 싱글 'Twenty'의 수록곡 '나를 비추면(Be my everything)'의 한국어, 영어 버전 트랙 포스터를 게재했다.
'Twenty (Prod. 정키)'는 만 스무 살을 맞이하는 수안의 첫 싱글이다.
특히 수안은 통상적인 트랙리스트 공개 방식이 아닌, 각 수록곡의 트랙 포스터를 모두 제작하는 이색 프로모션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 멤버 수안의 특별한 감성이 찾아왔다.
수안은 27일 0시, 공식 SNS에 첫 싱글 'Twenty'의 수록곡 '나를 비추면(Be my everything)'의 한국어, 영어 버전 트랙 포스터를 게재했다.
사진 속 수안은 오색찬란한 꽃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수안의 화사한 비주얼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Twenty (Prod. 정키)'는 만 스무 살을 맞이하는 수안의 첫 싱글이다. 앞서 꽃을 활용한 티징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 아름답게 피어날 수안의 이야기를 기대케 했다. 정키가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은 가운데, 수안은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드러낸다.
특히 수안은 통상적인 트랙리스트 공개 방식이 아닌, 각 수록곡의 트랙 포스터를 모두 제작하는 이색 프로모션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모든 수록곡을 한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녹음해 국내외 팬들과 교감을 예고했다.
한편, 수안은 오는 7월 2일 첫 싱글 'Twenty'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1’ 이찬혁비디오, ‘우산’ 기대 포인트 ‘셋’
- 엔믹스, ‘첫 MIXX 서머는 몽환청량’…컴백 콘셉트컷 공개
- KBS, 차기 ‘대기획’ 주인공 god 확정…나훈아·심수봉·임영웅·송골매 이어 다섯 번째
- ‘가슴이 뛴다’ 원지안, 사이다 캐릭터 변신! 무더위 날렸다
- [오늘의 운세] 2023년 06월 27일 띠별 운세
- 車 원격 진단·간편 결제…미래 모빌리티 'SDV' 전략 가속
- KT ‘새 CEO 찾기’ 이사회 역할론 강화
- 네이버·카카오 앱으로 SRT 예매…5개 공공 디지털서비스 개방
- [ICT시사용어] 양자암호키분배(QKD)
- 러 프리고진, 반란 중단 후 첫 메시지 “불의로 인해 행진…바그너 구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