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량 신안군수, 국제슬로시티 이탈리아 총회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신안군이 슬로시티 신안을 알리기 위해 2023년 국제 슬로시티 연맹 초청으로 총회에 지난 25일 참석했다.
26일 신안군에 따르면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날 이탈리아 파르마에서 국제 슬로시티 대표자들과 만나 슬로시티 발전 방향과 이념에 대해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안군은 국제 슬로시티 연맹으로부터 2007년 아시아 최초로 슬로시티 지정된 이후 그 이념에 따라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친환경 사업과 군민과 함께하는 정책을 펼쳐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안군은 국제 슬로시티 연맹으로부터 2007년 아시아 최초로 슬로시티 지정된 이후 그 이념에 따라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친환경 사업과 군민과 함께하는 정책을 펼쳐왔다.
2022년 5년마다 진행되는 재인증 평가를 거쳐 2023년 6월 재인증 승인을 국제연맹으로부터 받았다. 이번 방문은 세계적인 슬로시티 신안 활성화에 발판이 될 것이며, 코로나19 등으로 한동안 주춤했던 슬로시티의 활동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슬로시티 신안은 천혜의 자연적인 신안군을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 총회 참석으로 국제 슬로시티 연대로써 군민의 삶의 질과 행복 향상에 대한 비전과 실천을 이행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신안)|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인형같은 수영복 자태…핫핑크 완벽 소화 [DA★]
- 황의조 측 “사생활 루머 사실 아냐…강력 법적 대응” [공식]
- 안정환 아내로 살만 하네…♥이혜원 위한 ‘엽서 키스’ (뭉뜬 리턴즈)
- 추성훈도 별 수 없네, 문어머리만두 매운맛에 K.O…최고 8.6% (안다행)[TV종합]
- ‘백종원 오른팔’ 이장우, 예능 출연료 반납해야…‘장사천재’ 급성장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태연X키, ‘나래식’ 출격…낯간지러운 칭찬 타임
- 심이영, 남편 불륜 사실 모른 채 유학 뒷바라지 ‘충격’ (선주씨)
- 김나정 “묶인 채 알 수 없는 이유로 마약 강제 투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