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의 SD, 배지환의 PIT…시즌 첫 한국인 빅리거 맞대결이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하성의 샌디에이고와 배지환의 피츠버그가 만난다.
올 시즌 첫 한국인 메이저리거 맞대결이다.
많은 메이저리그 팬들의 이목이 쏠릴 올 시즌 첫 코리아리거 맞대결이다.
상반된 분위기의 두 코리안리거가 어떤 대결을 펼칠지, 샌디에이고와 피츠버그의 경기는 28일 오전 8시 5분 시리즈 1차전을 시작으로 3일 동안 스포티비 온(SPOTV ON) 채널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김하성의 샌디에이고와 배지환의 피츠버그가 만난다. 올 시즌 첫 한국인 메이저리거 맞대결이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28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3연전을 시작한다. 두 팀의 맞대결은 올 시즌 처음이다. 빅리그 3년차를 맞이하는 김하성과, 이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배지환이 상대 팀 선수로 처음 만나는 경기이기도 하다.
많은 메이저리그 팬들의 이목이 쏠릴 올 시즌 첫 코리아리거 맞대결이다. 그런데 두 선수의 최근 경기력 흐름은 상반됐다.
김하성은 새로운 적성을 찾았다. 김하성은 1번 타자로 선발 출전한 4경기에서 세 차례(23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 24일 26일 워싱턴 내셔널스전) 홈런을 기록하며 ‘거포 본능’을 과시하고 있다.
배지환은 침묵이 길어지고 있다. 배지환은 최근 8경기 연속 무안타를 기록하며 출루율이 0.304로 떨어졌다. 상반된 분위기의 두 코리안리거가 어떤 대결을 펼칠지, 샌디에이고와 피츠버그의 경기는 28일 오전 8시 5분 시리즈 1차전을 시작으로 3일 동안 스포티비 온(SPOTV ON) 채널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LA 에인절스의 오타니 쇼헤이는 ‘시즌 7승’에 도전한다. 오타니는 직전 등판 경기였던 LA 다저스전에서 7이닝 동안 12개의 탈삼진을 잡아내며 단 1점만 내줬다. 적장인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경기 후 인터뷰에서 오타니의 투구 내용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을 정도다.
그러나 경기가 에인절스의 0-2 무득점 패배로 끝나면서 오타니는 패전의 멍에를 썼다. 오타니는 28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 선발 등판 예정이다. 오타니의 7승 도전은 28일 오전 10시 38분,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 채널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3 메이저리그 6/28(수) 주요 경기 중계 일정
- 08:05 샌디에이고 : 피츠버그 / NOW, ON
- 08:07 샌프란시스코 : 토론토 / NOW, Prime (영어 해설)
- 08:10 마이애미 : 보스턴 / NOW (영어 해설)
- 09:40 LA 다저스 : 콜로라도 / NOW, ON2
- 10:38 시카고 W : LA 에인절스 / NOW, Prime
- 10:40 뉴욕 양키스 : 오클랜드 / NOW (영어 해설)
- 10:40 탬파베이 : 애리조나 / NOW, ON (영어 해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