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뉴진스·블랙핑크·아이브, 내 패션 따라했다" 놀라운 자신감('신랑수업')

김지원 2023. 6. 27.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KCM이 '순정남' 김용준을 '상남자'로 개조시키는 특훈을 실시한다.

28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0회에서는 김용준이 '결혼 선배' KCM을 만나, '상남자 일타 수업'을 받는 모습이 펼쳐진다.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김용준과 '상남자 메이커' KCM의 케미 터지는 '상남자 수업'은 오는 28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제공=MBN '신랑수업'



가수 KCM이 ‘순정남’ 김용준을 ‘상남자’로 개조시키는 특훈을 실시한다.

28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0회에서는 김용준이 ‘결혼 선배’ KCM을 만나, ‘상남자 일타 수업’을 받는 모습이 펼쳐진다.

김용준은 한 고깃집에서 모처럼 ‘절친 형’ KCM과 만난다. KCM은 김용준에게 “(‘신랑수업’에서 보여준) 너의 행동들이 불안했다. 중학생이냐, 순정남이냐. 이젠 수줍은 모습을 어필할 나이는 아니다”라고 잔소리 폭격을 날린다. KCM은 김용준의 ‘연애 문제점’을 조곤조곤 짚는가 하면, 상남자의 ‘필승’ 리드법을 전수해준다. 또한 “상남자로 싹 개조해주겠다. 날 믿어라”고 호언장담하더니 자리를 박차고 나간다.

KCM은 김용준을 데리고 빈티지 옷 가게로 향한다. 김용준은 “패션 테러리스트로 유명한 형인데…”라며 불안해한다. 김용준은 “빈티지숍에서 MZ패션을 만들 수 있다고?”라고 의구심을 표했다. KCM은 아랑곳하지 않고 “나의 팔토시 패션을 뉴진스, 블랙핑크, 아이브 친구들이 따라했다”며 ‘근자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KCM이 고른 옷을 본 김용준은 “아, 형…”이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스튜디오에도 싸한 기운(?)이 맴돈다. ‘멘토’ 문세윤은 “이글파이브의 ‘오징어 외계인’ 때 느낌”이라고 콕 집어 웃음을 안긴다. KCM 덕에 점점 ‘패션 흑화(?)’ 돼가던 김용준은 결국 ‘KCM룩’에도 도전한다. 이후 ‘풀착장’한 채로 홍대 거리에 나선다.

멘탈이 탈탈 털린 ‘상남자 패션’ 수업 이후, KCM은 김용준을 한강으로 데려가 우비를 입힌다. 김용준은 KCM의 비밀병기 특훈 중 시범을 보여주던 KCM을 적극 말리며 “이 정도면 된 것 같다. 보기 안 좋다”라고 외친다.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김용준과 ‘상남자 메이커’ KCM의 케미 터지는 ‘상남자 수업’은 오는 28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