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리그' 변우민 "주인공 병 말기였다, '낭만닥터 김사부'로 치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민이 화제 속에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이후 2000년대, 변우민 주연의 드라마 '아내의 유혹'이 대히트를 치고 주인공 병이 악화했다는데 약도, 답도 없다는 변우민의 주인공 병을 완치시켜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변우민이 화제 속에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변우민은 27일 방송될 SBS '강심장리그'에 출연한다.
앞서 '낭만닥터 김사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 공개하겠다 밝힌 변우민은 "드라마 촬영 중 이성경 때문에 눈물을 쏟은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변우민은 먼저 '낭만닥터 김사부'의 수술신에 대해 "짧으면 12시간, 길면 3일까지도 찍는다"며 이로 인해 어깨 통증이 생겼음을 고백했다. 이어 통증이 극심해질 무렵, 이를 알게 된 이성경이 매일 어떤 행동을 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는데, 변우민은 당시를 회상하며 또 한 번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성경이 변우민을 눈물 쏟게 한 사연의 전말은 '강심장리그'에서 최초로 밝힐 예정이다.
또한 변우민은 "주인공 병 말기를 '낭만닥터 김사부'로 치유했다"고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8·90년대 당시 청춘스타로 떠오르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변우민은 "당시 인기가 많아 걷지도 못할 정도였다"며 팬들이 집까지 찾아와 매니저 집과 친구 집을 전전하는 방랑 생활을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후 2000년대, 변우민 주연의 드라마 '아내의 유혹'이 대히트를 치고 주인공 병이 악화했다는데 약도, 답도 없다는 변우민의 주인공 병을 완치시켜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강심장리그'의 강심장 선별 방식이 달라졌다. '50인 판정단'이 투표를 했던 기존 방식에서 '대국민 판정단'으로 모든 시청자들의 투표 참여가 가능하게 된 것. 투표는 '강심장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해 방송 시작부터 다음 날 낮 12시까지 투표가 가능하며, 방송 다음 날인 오후 1시에 '강심장리그' 홈페이지 및 'SBS NOW' SNS 채널을 통해 '이번주 강심장'이 공개된다.
핫한 인물들의 힙한 이야기 '강심장리그'는 27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세븐♥' 이다해 논현동 빌딩 매각...6년 만에 46억→240억 '시세 차익'
- "드디어 밥 먹어요"…김준희, 개물림 사고로 심정지 왔던 반려견 회복에 감격
- "엄마들도 한 때는 퀸카였어"...초통령 (여자)아이들 '퀸카' 인기행렬
- '강심장리그' 변우민 "주인공 병 말기였다, '낭만닥터 김사부'로 치유"
- 소시 수영, 참전유공자 집안이었다…"할아버지 '영웅 제복' 자랑"
- 기욤 패트리, 결혼 3년 만에 아빠 됐다…24일 한국인 아내 득녀
- 조세호 "5천만 원짜리 에르메스 가방? 그 가격 아니다" 적극 해명
- 워너뮤직코리아 "피프티피프티 멤버 강탈? 사실무근…내용증명 발송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