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남편 불륜녀에게 꽃다발 건넸다···왜? (행복배틀)
차예련이 불륜녀 김희재를 만난다.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사랑받는 아내의 삶을 자랑하던 김나영(차예련)은 보여지는 행복을 지키기 위해 남편 이태호(김영훈)의 불륜을 숨기고 있었다.
무엇보다 충격적인 건 이태호의 불륜 상대가 부부의 딸 아린이가 다니는 헤리니티 영어 유치원의 교사 조아라(김희재)라는 점. 심지어 조아라는 이태호의 아이를 임신까지 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27일 ‘행복배틀’ 측은 김나영과 불륜녀 조아라의 만남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드디어 단둘이 마주한 김나영과 조아라가 어떤 대화를 나눌지 궁금증이 샘솟는다.
스틸컷 속 예쁘게 차려입은 김나영은 꽃다발을 들고 누군가에게로 향한다. 꽃다발의 주인은 바로 불륜녀 조아라. 조아라의 앞에 마주 앉은 김나영은 시종일관 웃고 있지만, 그 미소 뒤에 어딘가 모를 살벌함이 느껴져 긴장감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조아라는 김나영의 등장을 보고 당황한 듯한 표정이다. 또한 김나영의 말을 듣고 있는 조아라의 얼굴에 점점 분노와 당황스러움이 차오른다. 과연 김나영과 조아라는 어떻게 만나게 된 것일지. 또 김나영은 조아라에게 무슨 말을 건넸을지. ‘행복배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제작진은 “남편의 불륜으로 무너져 내린 김나영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이로 인해 헤리니티 유치원에도 또 한 번 큰 파장이 일 예정”이라며 “차예련과 김희재의 열연으로 완성된 본처-불륜녀의 살벌한 만남과, 이후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행복배틀’ 9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행복배틀’ 9회는 28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