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딸깍축구 美친 인기,또 매진!" 수원삼성전 경기 나흘전 솔드아웃...시즌 4번째[오피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또 매진이다.
대구FC 구단은 27일 오전 "시즌 네 번째 DGB대구은행파크 전 좌석 매진"을 공식발표했다.
"1일 수원 삼성과의 홈경기 티켓 전량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8시 선예매, 24일 오후 2시부터 일반예매를 시작한 수원삼성전 홈경기 티켓은 경기를 4일 앞둔 27일 오전 9시경 전량 매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 매진이다. 대구 '딸깍 축구'의 인기가 끝도 없이 치솟고 있다.
대구FC 구단은 27일 오전 "시즌 네 번째 DGB대구은행파크 전 좌석 매진"을 공식발표했다. "1일 수원 삼성과의 홈경기 티켓 전량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8시 선예매, 24일 오후 2시부터 일반예매를 시작한 수원삼성전 홈경기 티켓은 경기를 4일 앞둔 27일 오전 9시경 전량 매진됐다. 이에 따라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는 티켓 구매 및 무료입장이 불가하며, 온라인 예매 티켓 교환만 가능하다.
'대팍'에서 빠르고 뜨겁게, 강력한 역습 축구를 시전하는 대구 축구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3월 19일 4라운드 전북현대전, 5월 5일 11라운드 울산현대전, 6월 4일 16라운드 FC서울전에 이은 시즌 네 번째 전석 매진이다. 대구 축구의 컬러는 확실하다. 축구 게임 커뮤니티 등에선 빌드업, 라인조절, 전방압박, 세트피스 등 백만 가지 전술에 맞서 버튼 하나 '딸깍'하는 역습 한방 축구로 상대를 무너뜨리는, 알고도 못막는 대구 역습 축구를 '딸깍축구'라는 애칭으로 부르고 있다. 세징야, 에드가, 고재현을 앞세운 폭발적인 스피드의 역습, 안방에서 혼신의 힘을 다한 선수들의 투혼,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짜릿한 경기력에 팬들은 열광하고 있다. 최근 홈 4경기에서 2승2무, 4경기 무패를 달렸다.
대구는 1일 펼쳐질 20라운드 수원삼성과의 홈경기에서 골스튜디오 브랜드데이, 조진우 플레이어데이를 준비해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선수단 역시 DGB대구은행파크를 가득 채운 팬들에게 짜릿한 승리를 선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뜻을 전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역대 DGB대구은행파크 K리그1 매진 기록
▶2019년 9회(100% 입장 9회/*코로나 이전)
▶2020년 3회(10% 제한 입장 1회, 30% 제한 입장 2회)
▶2021년 8회(10% 제한 입장 1회, 30% 제한 입장 7회)
▶2022년 0회
▶2023년 4회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어색해...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 ('동상이몽2')[SC리뷰]
- 김혜영 "세 번의 이혼끝에 우울증…약 먹으려던 순간 아들이 살려" ('마이웨이')[SC리뷰]
- 故 최진실 딸, "의사가 '세 쌍둥이 임신한 배' 같다고" 직접 공개한 '튼살 후유증'
- [SC이슈]'1박2일' 옛날과자→'곽튜브' 택시기사, 일반인 향한 '여론 재판' 괜찮나? '방어권' 등 감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