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단독쇼, 이번엔 국민그룹 god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와 god가 만난다.
'2023 KBS 대기획 god 콘서트'를 통해서다.
다음 타자인 god 콘서트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해온 믿고 보는 'KBS 대기획'의 일환이다.
많은 히트곡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아이돌 god의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이한 KBS와 함께 'KBS 50년, god 25년'을 기념하게 될 이번 콘서트는 그 시절을 함께 호흡했던 세대들을 위한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와 god는 최근 단독콘서트 개최를 확정 짓고 본격적인 논의 절차에 들어갔다.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인 KBS 대기획은 지금까지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We’re HERO 임영웅’, ‘송골매 콘서트, 40년 만의 비행’ 등으로 압도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을 검증받았다.
다음 타자인 god 콘서트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해온 믿고 보는 ‘KBS 대기획’의 일환이다. ‘국민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있게 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god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어렵게 성사됐다.
많은 히트곡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아이돌 god의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이한 KBS와 함께 ‘KBS 50년, god 25년’을 기념하게 될 이번 콘서트는 그 시절을 함께 호흡했던 세대들을 위한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콘서트 및 방송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KBS 단독쇼, 이번엔 국민그룹 god다
- 한소희, 부쉐론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韓 최초
- ‘구해줘 홈즈’ 이유리, 20년만 합가 가족 보금자리 찾는다
- 옥수수 팝콘 먹을래? 7월 ‘팝콘 제철 CGV’ 오픈
- ‘라방’ 박선호, 첫 스크린 주연 도전
- 김준희, ‘개물림 사고’ 반려견 회복에 감격...“드디어 밥 먹어요”
- 조윤희 “딸 로아, 날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줘”[화보]
- 강력한 입소문 ‘엘리멘탈’ 1위...‘귀공자’도 역주행[MK박스오피스]
- 기욤 패트리, 아빠 됐다…24일 득녀
- 뉴진스, 확 달라진 비주얼...신곡 ‘ASAP’ 뮤비서 파격 금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