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출연 '디 아이돌', 선정성+혹평만 낳고 '조기 종영'[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첫 연기 도전작인 미국 HBO 드라마 '디 아이돌'이 조기 종영된다.
'디 아이돌'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음악 산업을 배경으로 인기 여성 팝가수가 몸담은 음악 산업 세계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그러나 '디 아이돌'은 선정적인 장면이 난무하고, 제니 또한 과도하게 선정적인 안무를 하는 장면을 연기해 제니만 노이즈 마케팅으로 소비된 게 아니냔 팬들의 우려와 대중의 혹평이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첫 연기 도전작인 미국 HBO 드라마 '디 아이돌'이 조기 종영된다.
미국 매체 데드라인 등은 지난 26일(현지시각) 'The Idol'(디 아이돌)이 당초 6회로 방영 예정이었지만 7월 2일 5회를 마지막으로 조기 종영한다고 보도했다.
'디 아이돌' 출연 겸 공동 제작자인 팝가수 위켄드는 '디 아이돌'의 두 번째 시즌은 계획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반대로 HBO 관계자는 다음 시즌 제작과 관련해 결정된 것은 아무 것도 없다는 입장을 드러냈다.
'디 아이돌'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음악 산업을 배경으로 인기 여성 팝가수가 몸담은 음악 산업 세계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조니 뎁의 딸인 릴리 로즈 뎁과 팝스타 위켄드가 주연으로 출연했고, 제니가 처음 연기한 드라마로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제니는 극중 릴리 로즈 뎁의 백업 댄서 다이안 역을 연기했다. 그러나 '디 아이돌'은 선정적인 장면이 난무하고, 제니 또한 과도하게 선정적인 안무를 하는 장면을 연기해 제니만 노이즈 마케팅으로 소비된 게 아니냔 팬들의 우려와 대중의 혹평이 쏟아졌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빈, 장원영 따라잡기..아이브 데뷔해도 되겠어 - 스타뉴스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이장우, 조혜원과 열애.."선후배 아닌 연인사이" - 스타뉴스
- 'MBC 퇴사' 아나운서 "정치 외압 아냐" - 스타뉴스
- 이효리도 놀란 '화사 19禁 퍼포먼스'..편집 싹둑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장악..'위클리 톱 아티스트' 70번째 1위 - 스타뉴스
- "아미 함께 해주길" 방탄소년단 진, 'Happy' 팬 쇼케이스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웬디가 BTS 진 팬 쇼케에 왜 나와? "내가 먼저 러브콜" [스타현장] - 스타뉴스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