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출신 이환희, 새 소속사 찾았다 “7월 日팬미팅 개최”

황혜진 2023. 6. 27. 08: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업텐션 출신이자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환희가 새 소속사를 찾았다.

이환희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는 6월 27일 "환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활동명은 이환희로 변경,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국내와 해외를 넘나드는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환희는 2015년 보이그룹 업텐션으로 데뷔, 메인 보컬로서 활약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업텐션 출신이자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환희가 새 소속사를 찾았다.

이환희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는 6월 27일 “환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활동명은 이환희로 변경,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국내와 해외를 넘나드는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환희는 2015년 보이그룹 업텐션으로 데뷔, 메인 보컬로서 활약했다. 이후 Mnet ‘보이즈 플래닛’에 합류해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환희는 최근 ‘2023 K-POP ROOKIES FESTA in BANGKOK’에 출격해 현지 팬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이어 7월 1일과 8일 일본에서 팬미팅 ‘New Page’(뉴 페이지)를 개최한다. 일본 팬미팅은 전석 매진됐다는 전언. 이에 좌석이 추가 오픈됐다.

이환희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배기성, 정모, 박시환, 배우 이병진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PA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