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이 또 박정민 했다"…'밀수' 박정민, 순박했다 허세 가득 했다..짜릿하게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 영화 '밀수'(류승완 감독, 외유내강 제작)가 순박한 청년에서 야망 가득한 인물로 변신한 박정민의 스틸을 공개했다.
박정민이 맡은 장도리는 카리스마 있는 춘자(김혜수)와 진숙(염정아) 사이에서 큰 소리 한 번 내지 못했던 순박한 막내에서, 밀수판에 공백이 생기자 인생을 바꿔보겠다는 야망을 갖게 되는 인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범죄 영화 '밀수'(류승완 감독, 외유내강 제작)가 순박한 청년에서 야망 가득한 인물로 변신한 박정민의 스틸을 공개했다.
데뷔작 '파수꾼'을 시작으로 '동주' '그것만이 내 세상' '사바하' '시동'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하며 스크린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정민이 '밀수'로 또 한 번 놀라운 변신을 선보인다.
박정민이 맡은 장도리는 카리스마 있는 춘자(김혜수)와 진숙(염정아) 사이에서 큰 소리 한 번 내지 못했던 순박한 막내에서, 밀수판에 공백이 생기자 인생을 바꿔보겠다는 야망을 갖게 되는 인물.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같은 사람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할 만큼 순박한 청년의 모습과 함께 허세가 가득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아우라를 풍겨 박정민이 선보일 입체적인 캐릭터를 미리 보여준다.
박정민은 캐릭터 특유의 순박한 표정과 말투는 물론, 점차 야망을 가지게 되는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낼 예정으로 벌써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가 배우로서 믿고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는 힘이 있는 것 같아서 정말 즐겁게 촬영을 했다. '밀수'는 굉장히 시원하고, 정말 재미있게 듣고 보고 즐길 수 있는 그런 영화다"고 전하며 작품 참여에 대한 행복한 소감을 건넨 바 있다.
류승완 감독 역시 "박정민은 굉장히 영리하고 지혜로운 배우인 것은 물론, 나와 코드가 잘 맞는 배우다"며 박정민에 대해 아낌없는 애정을 전한 만큼, 그가 연기한 장도리는 지금껏 보지 못한 신선한 변신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등이 출연했고 '베테랑' '모가디슈'의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7월 26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어색해...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 ('동상이몽2')[SC리뷰]
- 김혜영 "세 번의 이혼끝에 우울증…약 먹으려던 순간 아들이 살려" ('마이웨이')[SC리뷰]
- 故 최진실 딸, "의사가 '세 쌍둥이 임신한 배' 같다고" 직접 공개한 '튼살 후유증'
- [SC이슈]'1박2일' 옛날과자→'곽튜브' 택시기사, 일반인 향한 '여론 재판' 괜찮나? '방어권' 등 감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