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 수영, 참전유공자 집안이었다…"할아버지 '영웅 제복'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수영의 할아버지가 6·25 참전용사로 밝혀졌다.
26일 수영은 자신의 SNS 스토리에 "6·25 참전용사 새로운 제복을 자랑하시는 할아버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올렸다.
사진 속 수영 할아버지는 6·25 참전 유공자에게 제공되는 이른바 '영웅 제복'을 들고 있었다.
지난 14일 윤석열 대통령은 6·25 참전 유공자들에게 '영웅 제복'을 친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소녀시대 수영의 할아버지가 6·25 참전용사로 밝혀졌다.
26일 수영은 자신의 SNS 스토리에 "6·25 참전용사 새로운 제복을 자랑하시는 할아버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올렸다.
사진 속 수영 할아버지는 6·25 참전 유공자에게 제공되는 이른바 '영웅 제복'을 들고 있었다. 지난 14일 윤석열 대통령은 6·25 참전 유공자들에게 '영웅 제복'을 친수했다.
또한 수영은 제복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확대 촬영된 제복의 모습과 함께 "제가 사진 찍어드릴게요 할아버지"라는 글을 남겼다. 또 6·25 참전유공자들을 잊지 않겠다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를 올려 감사함을 전했다.
수영은 최근 KBS 2TV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MBC '팬레터를 보내주세요'에 출연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뮤직Y] 잘나가던 피프티피프티...외부세력 개입의혹 갈등 점화
- '다음 소희' 김시은, '오징어 게임2' 여주인공?…넷플릭스 "확인 불가"
- 클론 강원래, 40년 지기 구준엽 타이완 근황 공개…"루머 시달려 걱정"
- "먼저 인사하고, 늘 나서서 설거지"…전여빈과 함께한 스태프가 전한 미담
- '7월 결혼' 다듀 최자 "예비신부, 바보처럼 살았던 날 완벽하게 만들어줘"
- '강심장리그' 신현지 "샤넬쇼 직전, 신호위반 차량에 치이는 교통사고 당해"
- "김희재 6억 4천만원 배상하라"…손해배상 소송 7월 6일 첫 재판
- 줄리안 샌즈, 실종 5개월 만에 유해로 발견?…"신원 확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