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세 번째 시즌으로 귀환…7월 7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3'이 오는 7월 7일 첫 공개를 확정 지으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받고 있다.
27일 티빙 '마녀사냥 2023' 제작진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리지널 19금 연애 토크쇼 '마녀사냥 2023'은 내달 7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우재·이미주 새롭게 합류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3'이 오는 7월 7일 첫 공개를 확정 지으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주우재와 이미주가 합류해 새로운 재미를 예고했다.
27일 티빙 '마녀사냥 2023' 제작진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에는 카메라 렌즈 앞에 모인 5MC의 모습이 담겼다. '마녀사냥' 시리즈의 터줏대감 신동엽을 비롯해 김이나 주우재 코드 쿤스트 이미주까지 가장 보통의 연애 고민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환승을 나에게 하겠다는 남자, 만나도 될까요?", "자꾸 좋냐고 물어보는 남자친구, 어떻게 해야 할까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그러나 쉽게 말할 수 없었던 연애 고민들을 함께 나눠줄 멋지고 야한 친구들의 귀환을 알린다. 코드 쿤스트와 영혼의 단짝 케미를 자랑하는 주우재와 이미주, 새롭게 합류한 MC들의 모습은 더욱 과감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기존 MC들과 선보일 신선한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던부터 덱스 풍자 이석훈 오나라 등 '마녀사냥 2023' 지원 사격에 나선 초특급 스페셜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이들과 함께 나눌 현실 밀착형 연애 토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리지널 19금 연애 토크쇼 '마녀사냥 2023'은 내달 7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정력왕 등극..."올해 안에 결실 맺고파" ('독박투어')
- 결혼으로 경력 단절? 송중기 소신, 공감 못 받는 까닭
- 배우 이승연, 숨겨진 가정사 고백 "친엄마가 너무 미웠다"
- 한영, 짠돌이 '♥박군'에 "좀생이 같다"...분노 ('동상이몽')
- 최자, 예비 신부 향한 애정 "날 완벽하게 만들어"
- 연말 가요대축제를 일본서? '공영방송' KBS의 아이러니
- 톱스타 된 임영웅의 고백... "고민 진짜 많다"
- 전성기 맞은 임지연, 왕관의 무게 견딜까
- 연정훈 "18년 전 가수 데뷔"...박태환 깜짝 ('1박 2일')
- '셀러브리티' 이동건, 4년 만 복귀 소감 "딸과 시간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