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공자', 폼 좋은 액션 비하인드 공개

김선우 기자 2023. 6. 27. 08: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귀공자'가 긴박함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귀공자(박훈정 감독)'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귀공자'의 다채로운 액션씬이 담겨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병든 어머니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필리핀에서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던 복싱 선수 마르코(강태주)가 하루아침에 모두의 타겟이 되어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몰입감과 함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마르코 주위를 맴돌며 주변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귀공자(김선호)의 거침없는 총격씬과 마르코를 놓치지 않기 위해 펼치는 긴박한 추격전은 귀공자의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여기에 마르코를 집요하게 쫓는 재벌 2세 한이사(김강우)의 살기 가득한 장총 액션과 마르코와의 우연한 만남이 계속되는 미스터리한 인물 윤주(고아라)의 속도감 넘치는 카체이싱까지. 극장가를 사로잡은 유일한 청불영화답게 수위 높은 액션씬을 자랑하는 '귀공자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려한 액션 시퀀스로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이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귀공자'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