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심학산·운정 파크골프장 운영시간 7~8월 한시적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주시(시장 김경일)가 심학산 및 운정 파크골프장의 운영시간을 7~8월 한시적으로 변경한다.
27일 市에 따르면 여름철 가장 더운 낮 시간대 이용 시 일사병 등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높으므로 이용자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운영시간을 변경한다.
김경일 시장은 "파주시민뿐만 아니라 인근 타 지역 주민들도 파크골프장을 즐겨 찾는 만큼 앞으로도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시설 운영 및 관리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파주시(시장 김경일)가 심학산 및 운정 파크골프장의 운영시간을 7~8월 한시적으로 변경한다.
27일 市에 따르면 여름철 가장 더운 낮 시간대 이용 시 일사병 등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높으므로 이용자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운영시간을 변경한다.
이용 시간은 기존 2번(09:00~12:30, 13:30~17:00)에서 3번(07:00~10:00, 10:30~13:30, 15:00~18:00)으로 확대 운영한다. 원활하게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시간 별로 120명 인원 제한이 있다.
또한, 이 기간 중에는 심학산 파크골프장 내에 그늘막을 추가 설치하는 등 이용자의 편의시설도 마련할 계획이다.
김경일 시장은 “파주시민뿐만 아니라 인근 타 지역 주민들도 파크골프장을 즐겨 찾는 만큼 앞으로도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시설 운영 및 관리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파크골프는 공원과 같은 공간에서 즐기는 골프 경기로, 파주시는 9홀 규모인 운정 파크골프장과 18홀의 심학산 파크골프장 등 두 곳을 운영하고 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떼창·함성…에스파 印尼 첫 단독콘서트 ‘전석매진’
- 기안84, 미모의 인도 결혼식서 미모 여성과 댄스 타임
- 황의조 ‘리벤지 포르노’ 논란 속 팬미팅 취소…SNS도 닫았다
- '신혼 여행' 이다해, 이번엔 몰디브에서 비키니 인증…“행복해요”
- 에이티즈, 英 오피셜 톱10 진입 이어 美 빌보드 앨범 차트 2위
- 강남"결혼후 22kg 쪘다…배고프면 아내 몰래 새벽에 먹어"
- "남편사망정식, 나도 먹었다"…'임지연 짜장면' 유행에 남혐 논란
- 김종민 “조성모 댄서 시절, 혼자 어묵 20개정도 먹었다”
- 가수 김준희 반려견, 개물림 사고 …"쇼크로 심정지 상태까지"
- 박명수 "BTS 진, 하루에 카톡만 3천개 받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