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라이스 영입 실패 대비 'AS모나코 MF' 포파나 주시! 뉴캐슬+웨스트햄과 경쟁 불가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이 데클란 라이스 영입 실패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했다.
프랑스 레퀴프 보도에 따르면 아스널은 모나코의 미드필더 유수프 포파나를 주시하고 있다.
1999년생인 포파나는 중앙 미드필더로 스트라스부르 유스 출신이다.
아스널은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라이스 영입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아스널이 데클란 라이스 영입 실패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했다.
프랑스 레퀴프 보도에 따르면 아스널은 모나코의 미드필더 유수프 포파나를 주시하고 있다. 1999년생인 포파나는 중앙 미드필더로 스트라스부르 유스 출신이다. 2020년 모나코로 이적했다. 주전 미드필더로 활약했고 프랑스 대표팀에도 뽑혀 월드컵에 출전했다.
아스널은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라이스 영입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그러나 맨시티가 참전하면서 쉽지 않은 상황이 됐다. 맨시티는 웨스트햄에 9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안한 상태다. 아스널로서는 맨시티와 경쟁하기가 쉽지 않다. 이미 세 번 제안을 했지만 모두 거부당한 상태다.
포파나 영입도 쉽지는 않다. 뉴캐슬과 웨스트햄이 포파나를 노리고 있는 상황이다.
모나코는 '이성적인 제안'이 들어온다면 포파나를 이적시키겠다는 생각인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종합]'똑순이' 김민희인데 공황장애가 얼마나 심했으면…"대사 4줄도 못외울 정도가 왔다"
- 김혜영 "세 번의 이혼끝에 우울증…약 먹으려던 순간 아들이 살려" ('마이웨이')[SC리뷰]
- 故 최진실 딸, "의사가 '세 쌍둥이 임신한 배' 같다고" 직접 공개한 '튼살 후유증'
- “한혜진♥주우재 천생연분”..재산 2조 서장훈 축의금은 얼마? “1억은 내야” (연참3)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