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5개월 만에 컴백…(여자)아이들 우기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YENA)가 5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최예나는 27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헤이트 엑스엑스(HATE XX)'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헤이트 엑스엑스'는 전작 '러브 워(Love War)'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로 최예나가 다양한 감정 표현에 도전한 앨범이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헤이트 엑스엑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5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최예나는 27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헤이트 엑스엑스(HATE XX)'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헤이트 엑스엑스'는 전작 '러브 워(Love War)'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로 최예나가 다양한 감정 표현에 도전한 앨범이다. 솔직하고 다이내믹한 감정 변화를 최예나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표현해 내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가요계 각 분야의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최예나와 협업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타이틀곡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Feat. 우기((여자)아이들))'는 선망의 대상(로드리고)에 대한 동경을 '나보다 잘나가는 애들은 다 싫어!'라는 귀여운 질투로 표현한 곡이다. 최예나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 진일보한 성장을 증명할 뿐만 아니라, 우기((여자)아이들)가 피처링을 맡아 곡의 매력을 더했다.
또한 선과 악을 깨닫게 된 소녀의 변신을 노래하는 수록곡 '위키드 러브(WICKED LOVE)' 안무에는 K-POP 대표 안무가 최영준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선악과를 모티프로 한 고퀄리티 퍼포먼스를 통해 곡에 담긴 감정과 스토리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전망이다.
이 밖에도 바람난 연인을 향한 한 편의 복수극을 연상케 하는 'BAD HOBBY'까지 총 세 곡을 통해 또 하나의 대체 불가한 '예나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헤이트 엑스엑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최예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