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무한한 청춘 에너지…데뷔 앨범 단체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2023. 6. 27. 07:14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눈부신 청춘의 비주얼을 뽐냈다.
27일 0시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의 유스(YOUTH)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에는 서로 어깨동무를 한 채 환히 웃고 있는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벅찬 감정을 주는 가운데, 짙은 어둠 속에서도 찬란히 빛나는 멤버들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화려함 속에 불안정함을 담고 있는 폭죽을 오브제로 청춘의 모습을 은유적으로 비유한 점이 인상적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7월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를 발매한다. 이들은 예약판매 단 5일 만에 선주문량 약 78만 장을 기록, 역대 K-POP 그룹의 데뷔 앨범의 선주문량 최다 기록을 작성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사진 = 웨이크원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