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다원,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 'ALL DA WANT FOR BIRTHDAY' 7월 22일 개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F9 다원이 생일을 맞이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다원은 오는 7월 22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양천구 로운아트홀에서 기획사 유니온픽처스가 주최한 팬미팅 'ALL DA WANT FOR BIRTHDAY'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SF9 다원이 데뷔 후 처음 단독으로 진행하는 팬미팅으로, 다원의 생일인 7월 24일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의미를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SF9 다원이 생일을 맞이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다원은 오는 7월 22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양천구 로운아트홀에서 기획사 유니온픽처스가 주최한 팬미팅 'ALL DA WANT FOR BIRTHDAY'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SF9 다원이 데뷔 후 처음 단독으로 진행하는 팬미팅으로, 다원의 생일인 7월 24일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의미를 더한다.
다원은 공식 SNS를 통해 생일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하며 단독 팬미팅 소식을 알렸다. 포스터 속 베레모 모자와 다원의 생일을 축하하는 케이크를 든 모습으로 귀여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마치 생일 파티로 초대하는 듯한 모습으로 다가올 팬미팅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다원은 SF9 내 다양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멤버다. 예능, 무대, 연기 등 어떤 분야에서도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줄 줄 아는 만능캐로서 팬덤을 이끌고 있다. 또한 팬들과 적극적이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며 남다른 팬사랑을 인정받기도 했다. 다원은 최근 웹드라마 '나의 X같은 스무살'에서 조상욱 역으로 활약해 팔색조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다원의 단독 팬미팅 'ALL DA WANT FOR BIRTHDAY'는 티켓 예매는 공연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진행한다. 오늘(27일) 오후 8시부터 SF9 팬클럽 판타지(FANTASY) 6기를 대상으로 선예매(오후 3시, 7시 공연)를 실시한다. 일반 예매는 30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종합]'똑순이' 김민희인데 공황장애가 얼마나 심했으면…"대사 4줄도 못외울 정도가 왔다"
- 김혜영 "세 번의 이혼끝에 우울증…약 먹으려던 순간 아들이 살려" ('마이웨이')[SC리뷰]
- 故 최진실 딸, "의사가 '세 쌍둥이 임신한 배' 같다고" 직접 공개한 '튼살 후유증'
- “한혜진♥주우재 천생연분”..재산 2조 서장훈 축의금은 얼마? “1억은 내야” (연참3)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