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핑크♥한동훈 집 공개 “돈 많이 벌었나?” 서장훈 감탄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이언트핑크 한동훈 부부가 이사한 집을 공개했다.
6월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자이언트핑크 한동훈 부부가 돌아왔다.
자이언트핑크와 한동훈 부부가 14개월 아들 이서와 함께 돌아왔다.
부부는 더 넓어진 집을 공개했고 한동훈은 "전집이 애 키우는데 좁은 것 같다고 해서"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이언트핑크 한동훈 부부가 이사한 집을 공개했다.
6월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자이언트핑크 한동훈 부부가 돌아왔다.
자이언트핑크와 한동훈 부부가 14개월 아들 이서와 함께 돌아왔다. 부부는 더 넓어진 집을 공개했고 한동훈은 “전집이 애 키우는데 좁은 것 같다고 해서”라고 설명했다.
이사한 새 집은 화이트톤으로 더 깔끔하고 넓어진 모습을 자랑했다. 이현이는 “이사 갔네. 넓은 집으로”라고 감탄했고 서장훈은 “집이 넓다”며 “그동안 돈 많이 벌었나 보다”고 반응했다. 자이언트핑크는 “조금씩 모았다”고 말했다.
이어 한동훈은 “일하는 날을 예전보다 줄였다. 집에서 공동육아 하는 게 어떻겠냐고 해서”라며 운영하는 식당에 일주일에 두세 번만 출근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이언트핑크는 “이번에 서울에서 평택으로 이사 왔다. 남편 고향”이라고 말했다.
한동훈은 “저는 서울로 출근해 출퇴근 시간이 늘어난다”고 토로했고 자이언트핑크는 “어머님이 여기 사셔서 어머님이 내려오면 아기 좀 봐주겠다고 하셔서 내려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이언트핑크 남편 손석구 닮은꼴? “사람들이 재혼한 줄 알아” (동상이몽2)
- “부부관계 하면 예뻐져” 신동엽 돌싱 김새롬에 “백옥같다” 농담 (쉬는부부)
- 문경은, 연대 음대 여신 아내 공개 “스키장서 처음 만나” (동상이몽2)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이승연 “호르몬 이상으로 체중 급증, 안 먹을수록 부어” (같이삽시다3)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
- 박태환 “사기 방송이냐? 더럽더라도 올림픽 후 샤워도 안 해”은퇴 후 심경(1박2일)[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