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추성훈, 인대 끊어져도 수술 미루고 경기출전” (안다행)[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현이 추성훈의 승부욕을 말했다.
6월 26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안정환, 추성훈, 배정남이 섬으로 향했고 빽토커로 신지, 김동현, 윤보미가 출연했다.
안정환이 손으로 문어를 잡은 뒤에 추성훈, 배정남까지 문어를 더 잡기 위한 경쟁이 펼쳐졌다.
안정환과 추성훈 사이 승부욕이 폭발한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동현이 추성훈의 승부욕을 말했다.
6월 26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안정환, 추성훈, 배정남이 섬으로 향했고 빽토커로 신지, 김동현, 윤보미가 출연했다.
안정환이 손으로 문어를 잡은 뒤에 추성훈, 배정남까지 문어를 더 잡기 위한 경쟁이 펼쳐졌다. 이번에는 세 사람이 모두 낚시로 문어를 잡기로 한 상황. 하지만 좀처럼 문어가 잡히지 않자 배정남은 지렁이 미끼를 걸고 생선을 잡기로 했다.
배정남은 미끼를 바꾸자마자 바로 생선을 잡고 “한 번 잡으면 없던 힘이 올라온다”고 말했다. 이어 배정남이 또 생선을 잡자 추성훈도 생선을 잡기로 했다. 추성훈은 한 번에 2마리를 잡으며 손맛을 봤다.
안정환도 “짜증나죠. 잡고 싶은데. 촌장인데. 약간 창피하고 쑥스럽고 그랬다”며 문어를 포기하고 생선 낚시로 변경했다. 안정환 역시 바로 생선을 잡으며 누가 더 많이 잡나 경쟁이 시작됐다. 안정환과 추성훈 사이 승부욕이 폭발한 상황.
김동현은 “추성훈 형이 인대가 여기저기 많이 없다. 수술하라고 해도 수술하면 회복 기간도 오래 걸리고 다시 시합을 할 수 없을 수도 있어서. 끊어져도 시합에 올라간다. 승부욕이다”고 추성훈의 승부욕을 설명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이언트핑크 남편 손석구 닮은꼴? “사람들이 재혼한 줄 알아” (동상이몽2)
- “부부관계 하면 예뻐져” 신동엽 돌싱 김새롬에 “백옥같다” 농담 (쉬는부부)
- 문경은, 연대 음대 여신 아내 공개 “스키장서 처음 만나” (동상이몽2)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이승연 “호르몬 이상으로 체중 급증, 안 먹을수록 부어” (같이삽시다3)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
- 박태환 “사기 방송이냐? 더럽더라도 올림픽 후 샤워도 안 해”은퇴 후 심경(1박2일)[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