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조유리·김시은, 제2의 정호연?..'오겜2' 女배우 초미의 관심사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이하 '오겜2') 여자 배우 출연 라인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여배우들이 '오겜2' 출연 물망에 올랐다는 보도가 쏟아졌다.
특히 정호연은 지난해 2월 열린 제28회 미국배우조합상 (SAG)에서 한국 여배우 최초로 '드라마시리즈부문 여자배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점차 '오징어 게임' 출연 라인업 윤곽이 드러나는 가운데 과연 전작에 이어 신드롬급 인기를 누릴 여배우가 누구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여배우들이 '오겜2' 출연 물망에 올랐다는 보도가 쏟아졌다.
23일 본지는 배우 박규영이 '오겜2'에 캐스팅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넷플릭스 측은 "조만간 추가 캐스팅이 공개될 것"이라며 말을 아꼈다.
같은 날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겸 배우 조유리의 합류 소식도 전해졌다. 다만 소속사 웨이크원 관계자는 캐스팅과 관련해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당시 여성 출연 라인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와 관련한 넷플릭스 측은 "이것은 시작일뿐"이라며 "곧 더 많은 캐스팅 뉴스를 공유하게 될 것이고, 주요 여성 캐릭터가 포함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현재 여자 출연자로 지목된 배우들은 전작들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박규영은 2020년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활약했다. 조유리는 지난 3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단역으로 활약했다. 김시은은 지난 2월 개봉했던 영화 '다음, 소희'에 출연해 배두나와 호흡했으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여자 배우 출연에 더욱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전작에 출연했던 여성들이 글로벌 스타로 부상했기 때문. 지난 2021년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1에서는 배우 정호연, 이유미 등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하자 인지도가 폭발적으로 상승했다. 특히 정호연은 지난해 2월 열린 제28회 미국배우조합상 (SAG)에서 한국 여배우 최초로 '드라마시리즈부문 여자배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점차 '오징어 게임' 출연 라인업 윤곽이 드러나는 가운데 과연 전작에 이어 신드롬급 인기를 누릴 여배우가 누구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로 황동혁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빈, 장원영 따라잡기..아이브 데뷔해도 되겠어 - 스타뉴스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이장우, 조혜원과 열애.."선후배 아닌 연인사이" - 스타뉴스
- 'MBC 퇴사' 아나운서 "정치 외압 아냐" - 스타뉴스
- 이효리도 놀란 '화사 19禁 퍼포먼스'..편집 싹둑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