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자이언트 핑크♥한동훈, 'New 왕분홍 하우스'와 '붕어빵 子이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이언트 핑크가 성장한 아들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자이언트 핑크와 한동훈 커플이 재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자이언트 핑크는 NEW 왕분홍 하우스를 공개했다.
훌쩍 큰 아들을 보며 자이언트 핑크는 "많이 컸죠?"라며 "그때는 정말 갓난 아기였는데 이제는 일어나고 걸음마 하는 시기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자이언트 핑크가 성장한 아들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자이언트 핑크와 한동훈 커플이 재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자이언트 핑크는 NEW 왕분홍 하우스를 공개했다. 널찍 깔끔한 집은 아들 이서에 맞춤 인테리어로 꾸며져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모두가 보고 싶어 했던 아들 이서가 등장했다. 훌쩍 큰 아들을 보며 자이언트 핑크는 "많이 컸죠?"라며 "그때는 정말 갓난 아기였는데 이제는 일어나고 걸음마 하는 시기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보던 김구라는 "아이가 딸이군요"라고 했고, 자이언트 핑크는 "아니, 저한테 관심 좀 가져달라"라며 서운해했다.
이에 이지혜도 "지난번엔 내 딸한테 아들이라고 하더니 왜 여기는 딸이라고 하냐?"라며 따져 물었고, 김구라는 "옷 장식 때문에 딸인 줄 알았다"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뮤직Y] 잘나가던 피프티피프티...외부세력 개입의혹 갈등 점화
- '다음 소희' 김시은, '오징어 게임2' 여주인공?…넷플릭스 "확인 불가"
- 클론 강원래, 40년 지기 구준엽 타이완 근황 공개…"루머 시달려 걱정"
- "먼저 인사하고, 늘 나서서 설거지"…전여빈과 함께한 스태프가 전한 미담
- '7월 결혼' 다듀 최자 "예비신부, 바보처럼 살았던 날 완벽하게 만들어줘"
- '강심장리그' 신현지 "샤넬쇼 직전, 신호위반 차량에 치이는 교통사고 당해"
- "김희재 6억 4천만원 배상하라"…손해배상 소송 7월 6일 첫 재판
- 줄리안 샌즈, 실종 5개월 만에 유해로 발견?…"신원 확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