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8월 첫 솔로 亞투어 '언베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오는 8월 첫 솔로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 황민현의 공식 SNS에 '2023 황민현 미니 콘서트 언베일' 아시아 투어 개최 소식과 함께 서울 공연의 오픈 공지문과 포스터를 올렸다.
황민현은 오는 8월 4~6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미니 콘서트 '언베일 인 서울'을 개최하며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 황민현의 공식 SNS에 ‘2023 황민현 미니 콘서트 언베일’ 아시아 투어 개최 소식과 함께 서울 공연의 오픈 공지문과 포스터를 올렸다.
황민현은 오는 8월 4~6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미니 콘서트 ‘언베일 인 서울’을 개최하며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타이페이(8월 12일), 자카르타(8월 19일), 마카오(8월 26일), 방콕(9월 2일), 마닐라(10월 8일) 등지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황민현의 첫 단독 아시아 투어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부터 배우까지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아온 그인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크다.
소속사 측은 “투어 타이틀 ‘언베일’은 ‘베일을 벗다’라는 사전적인 의미와 함께 ‘이면의 황민현을 만나다’라는 콘셉트를 담았다”며 “올해 2월 발매된 미니 1집 ‘트루스 오어 라이’(Truth or Lie)의 수록곡들은 물론 황민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이번 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리고진, 벨라루스 안 갔나...무장반란 수사 지속에 종적 감춰
- 수원 냉장고 영아시신 사건 '살인죄' 적용 검토
- 속옷만 입고 롯데타워 73층까지 기어올랐다…도대체 왜?
- 빵만 샀다하면 “이물질 나와”…거짓말로 900만원 뜯어냈다
- 140억대 상품권 사기…50대 맘카페 운영자 기소
- 검찰 ‘50억 클럽’ 박영수 前특검 구속영장 청구
- 지난주 엠폭스 확진자 5명 추가…총 116명
- [단독]불가리, 7월부터 주요 제품 가격 최대 7% 인상
- 20대 女 앞 바지 벗은 50대 男, 바다로 도주…시민들 빵 터진 이유
- 영주 '표범' 발자국 신고, 착오인듯…"고양잇과 아닌 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