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요 '차정숙'" 엄정화만? 김병철·명세빈도 들뜬 포상휴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 차정숙'의 주역인 배우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이 베트남 포상휴가 출국길이 포착됐다.
'닥터 차정숙' 팀의 베트남 포상휴가 출국길이었기 때문.
이에 힘입어 '닥터 차정숙' 팀의 베트남 포상휴가가 결정됐다.
이 자리에는 타이틀 롤을 연기한 엄정화를 비롯해 극 중 차정숙의 남편 서인호 역으로 열연한 김병철, 서인호의 내연녀인 최승희 역의 명세빈 등이 함께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닥터 차정숙'의 주역인 배우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이 베트남 포상휴가 출국길이 포착됐다.
명세빈은 지난 26일 SNS를 통해 "신나신나"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인천국제공항에서 포착된 명세빈의 모습이 담겼다. 모자르 쓰고 여권과 항공권을 손에 쥔 채 환하게 웃는 그의 모습이 여행의 설렘을 드러냈다.
그의 뒤로 김병철도 함께 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닥터 차정숙' 팀의 베트남 포상휴가 출국길이었기 때문. 김병철 또한 모자를 쓰고 웃음기 띈 표정을 감추지 못해 이목을 끌었다.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다.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으로 18.5%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며 지난 4일 종영했다.
이에 힘입어 '닥터 차정숙' 팀의 베트남 포상휴가가 결정됐다. 이 자리에는 타이틀 롤을 연기한 엄정화를 비롯해 극 중 차정숙의 남편 서인호 역으로 열연한 김병철, 서인호의 내연녀인 최승희 역의 명세빈 등이 함께 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