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내고파"vs"덮밥 사업"....자이언트 핑크♥한동훈, 현실 육아 민낯 ('동상이몽2')[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자이언트 핑크가 "요즘 고민이 있어 친정인 '동상이몽2'에 찾아왔다"며 직접 재출연 신청했다.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랜만에 찾아온 자이언트 핑크, 한동훈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자이언트 핑크는 1년 사이 폭풍 성장한 아들 이서와 충격적인 비주얼로 새롭게 태어난 남편과의 달라진 일상을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스님에서 야수로 파격 변신한 남편 한동훈은 변신한 이유에 대해 "너무 사람들이 알아봐서 길렀다"고 했고, 자이언트 핑크는 "머리를 기른 후 손석구 닮았다더라"고 했다. 이어 "사람들이 저 다시 결혼한 줄 알더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남편은 "요즘에는 일하는 시간을 예전보다 많이 줄였다. 그 이유는 공동 육아"라고 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서울에서 평택으로 이사 왔다. 평택이 남편 고향이다"며 "어머니가 여기 사시기 때문에 어머니가 흔쾌히 이쪽 내려오면 흔쾌히 봐주시겠다고 해서 내려오게됐다"고 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혼자 걷기에 도전한 이서를 돌보는데 집중, 그 시각 남편은 휴대폰 삼매경에 빠졌다. 자이언트 핑크는 "왜 같이 안 놀아주냐. 나 누구랑 얘기하냐"면서 한 숨을 내쉬었다.
남편은 "아기가 클수록 돈이 많이 들지 않나. 많은 돈을 벌고 싶어서 대중적인 식당이 더 현실적이겠다고 판단을 해서 일식 덮밥을 새롭게 차리고 싶어서 준비하고 있다"고 새로운 창업 계획을 밝혔다. 이에 자이언트 핑크는 "공동 육아를 시작하려 했는데 웬 덮밥이냐"고 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육아에 기력이 떨어져 냉장고를 확인, "그래도 살 많이 뺐다. 23kg 뺐다"면서 "조금씩 현타 온다. 빼도 빼도 예전보다 10kg가 남아있다"고 했다. 아빠는 아들을 위한 영양 만점 특식을 완성, 이서 입맛 저격에 성공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지금은 육아를 같이 하지 않나. 있을 때 만큼 육아에 집중해줬으면 좋겠다"면서 "일본 여행 갔을 때 지옥이었다. 2박 3일 동안 덮밥만 먹었다"고 했다. 이에 남편은 "덮밥을 연구해서 우리 세 가족을 먹여 살리려고 하는 거 아니냐"고 했고, 자이언트 핑크는 "그럼 나는 평생 쉬냐"고 했다. 그러자 남편은 "평생 쉬어라. 지금은 안 된다. 안정화까지는 봐줘야 한다"면서 "나도 육아는 한다. 우리 세 식구를 위해서 최선을 다할테니 이해와 응원을 해달라는 거다"고 했다. 그러면서 남편은 "오늘 하루는 절대로 덮밥 얘기 안 할거다"고 했고, 자이언트 핑크는 "수영장 갈건데 다 놀아줘야한다"고 했다.
그러나 수영장에서 육아는 5분컷, 남편은 아내와 아들을 두고 홀연히 사라진 채 이웃 주민들에게 덮밥 취향 시장 조사를 했다. 결국 출산 후 경력이 단절된 래퍼 자이언트 핑크는 육아는 뒷전, 일 벌일 생각뿐인 남편의 모습에 "나도 일을 해야한다. 나도 앨범 내고 싶다"며 참았던 울분을 토해냈다.
좁혀지지 않는 의견 차이에 자이언트 핑크는 남편의 요리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줄 찐친 언니즈 고은아, 치타, 제아를 긴급 소집했다. 마라맛 처형들의 수다에도 나홀로 진지한 남편은 '찐친 언니즈'는 "저희 맛 없으면 뱉을 수도"라며 잔뜩 긴장한 채 요리에 집중했다.
남편은 특제 덮밥 콤보와 연어와 성게알의 컬래버 덮밥을 선보였다. 특제 덮밥 콤보를 맛본 제아는 "이런 덮밥 먹으면 고기가 느끼한데 안 느끼하다"고 평가했고, 고은아는 연어와 성게알의 컬래버 덮밥에 대해 "간장 소스가 너무 맛있다. 감칠맛 난다. 냉정하게 맛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치타는 "저는 좀 더 탱글하고 차가운 걸 선호한다. 맛은 있다"고 평가했다. 이에 자이언트 핑크는 "이날은 남편이 조금 실력발휘를 못한 거 같다"면서 "정리를 못했다. 만장일치 칭찬이 아니라 애매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종합]'똑순이' 김민희인데 공황장애가 얼마나 심했으면…"대사 4줄도 못외울 정도가 왔다"
- 김혜영 "세 번의 이혼끝에 우울증…약 먹으려던 순간 아들이 살려" ('마이웨이')[SC리뷰]
- 故 최진실 딸, "의사가 '세 쌍둥이 임신한 배' 같다고" 직접 공개한 '튼살 후유증'
- “한혜진♥주우재 천생연분”..재산 2조 서장훈 축의금은 얼마? “1억은 내야” (연참3)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