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첫 印尼 콘서트 성료…"매진·떼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첫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가 지난 24일(현지시간) 자카르타의 인도네시아 컨벤션 전시장(ICE BSD)에서 연 '싱크 : 하이퍼 라인 인 자카르타'가 매진을 기록했다.
SM은 "더불어 에스파의 현지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관객들은 공연 내내 팬라이트를 흔들며 (한국어) 떼창은 물론, 열렬한 환호와 응원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대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첫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가 지난 24일(현지시간) 자카르타의 인도네시아 컨벤션 전시장(ICE BSD)에서 연 '싱크 : 하이퍼 라인 인 자카르타'가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공연에서 에스파는 '블랙 맘바', '넥스트 레벨', '새비지', '걸스' 등 히트곡 퍼레이드를 펼쳤다. 최근 앨범인 미니 3집 '마이 월드' 타이틀곡 '스파이시'와 수록곡 '솔티 & 스위트' 등 신곡도 선보였다.
SM은 "더불어 에스파의 현지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관객들은 공연 내내 팬라이트를 흔들며 (한국어) 떼창은 물론, 열렬한 환호와 응원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고 소개했다. 최근 컨디션 난조로 활동에 불참했던 지젤이 다시 합세해 4인 완전체 무대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7월 29~30일 양일간 태국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대부업자와 사채업자는 뭐가 다른가요[금알못]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