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배정남, 바다 입수에 “근 20년 사이 제일 고통스러운 물 온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다행' 배정남이 열악한 환경 속 고통을 호소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안정환, 추성훈, 배정남의 무인도 생활기가 그려졌다.
이날 안정환, 추성훈, 배정남은 납도로 배를 타고 가 문어, 전복 얻기에 나서기로 결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후 안정환, 추성훈, 배정남이 납도에 도착했지만, 이날 물 때를 맞췄음에도 물이 다른 날보다 적게 빠져 평소보다 문어와 전복을 채취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다행’ 배정남이 열악한 환경 속 고통을 호소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안정환, 추성훈, 배정남의 무인도 생활기가 그려졌다.
이날 안정환, 추성훈, 배정남은 납도로 배를 타고 가 문어, 전복 얻기에 나서기로 결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안정환은 납도 이장으로 자신감을 드러냈고, “너무 잘 안다”라고 강조했다.
이후 안정환, 추성훈, 배정남이 납도에 도착했지만, 이날 물 때를 맞췄음에도 물이 다른 날보다 적게 빠져 평소보다 문어와 전복을 채취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다.
더불어 물도 상당히 차가워 힘든 상황, 안정환은 “수경을 끼고 들어가야겠다”라고 말했다.
배정남은 “추워”라고 했으나, 안정환은 “들어가”라고 지시했고 세 사람은 입수를 결정했다.
이에 배정남은 “근 20년 사이에 제일 고통스러운 물 온도”라고 고백했다.
입수 후 배정남이 제일 활약했고, 붐은 “솔직히 이야기해서는 미스터 배가 제일 잘하고 있다”라고 칭찬했다.
확연히 물이 빠졌을 때보다는 미미한 성과였다. 배정남은 “진이 다 빠진다. 지금”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것 때문에 몸이 안좋다. 힘이 없다. 몸에”라고 덧붙였다.
추성훈은 “(안정환이) 거짓말은 아닌 것 같은데 너무 오버해서 이야기한다”라고 디스했다.
그는 “1%를 90% 이상으로 이야기하니까 사람들이 다 기대하지 않냐. 기대하는데 아니면 마음이 아프다”라고 이야기했다.
배정남은 “다리가 안 움직여져요”라고 괴로워했고, 붐은 “우리네 아버님 느낌이 많이 난다”라며 안쓰러워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시크 섹시美 폭발…러블리한 매력까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티아라 효민, 극세사 각선미+치명 뒤태로 뽐낸 S라인 몸매[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샤이니 We Back, 세 명으로 꽉 채운 열정+역대급 공연 [M+콘서트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7월 웨딩’ 최자, 결혼 소감 “드디어 올해하게 돼…되게 행복하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태연 전석매진, 대만 콘서트서 1만 2천 현지 관객 열광…역시 ‘믿듣탱’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스돋보기] 한동훈 ″민주당의 사법방해는 자해행위″…이재명 대표, '우클릭'으로 위기 타개?
- ″바이든, 북한군 대응 위해 우크라 ATACMS 공격 허가″
- 김정은 ″전쟁준비 완성에 총력 집중″
- 이스라엘 폭격에 헤즈볼라 대변인 사망
- [인터넷 와글와글] ″경차는 소형차 구간에″ 수입차 차주에 지적받은 경차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