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몰래 사고친 ♥강남, 母 위한 가짜 하와이 호캉스..."아 짜증나" ('강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남이 가짜 하와이 여행을 준비, 어머니는 "스트레스 받는다"면서 화를 냈다.
26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가짜 하와이 호캉스 때문에 공항까지 갔다 온 강남 어머니'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강남은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급하게 광고가 들어왔다. 엄마랑 나랑 하와이에 가는거다"고 했다.
이어 어머니는 "강남이 어머니 데려가자고 했다"는 제작진의 말에 "강나미 잘한다. 딸 같은 아들이다"며 아들을 칭찬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강남이 가짜 하와이 여행을 준비, 어머니는 "스트레스 받는다"면서 화를 냈다.
26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가짜 하와이 호캉스 때문에 공항까지 갔다 온 강남 어머니'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강남은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급하게 광고가 들어왔다. 엄마랑 나랑 하와이에 가는거다"고 했다. 이에 "좋다. 얼마든지 간다"고 말하는 어머니의 목소리에는 행복이 가득했다.
한 달 뒤, 강남은 "드디어 하와이를 간다. 엄마가 하와이 가고 싶어했다. 네일 아트, 속눈썹, 사우나까지 다녀오셨다"며 "둘이서 신나게 하와이 여행 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잠시 후 한 껏 꾸민 하와이 룩으로 등장한 어머니는 "너무 설레서 잠을 못 잤다"면서 "오랜만에 너하고 옛날에 다녔던 곳 가고 싶다"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어머니는 "강남이 어머니 데려가자고 했다"는 제작진의 말에 "강나미 잘한다. 딸 같은 아들이다"며 아들을 칭찬해 웃음을 안겼다.
공항에 도착, 그러나 강남은 여권, 지갑을 놓고 왔다며 다시 집으로 향했다. 어머니는 "얘 만날 이런다니까. 얘하테 짜증난다"라고 했고, 그때 강남은 '죄송'이라는 자막과 함께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웃었다.
잠시 후 여권을 가지러 집에 간다던 강남은 벨보이 복장을 한 채 등장, "월컵 하와이"를 외쳤다. 이를 본 어머니는 "진짜 하와이 안 가는거냐"며 당황했다.
4시간 전, 강남은 예정했던 하와이행이 무산되고 계획을 변경, 집을 하와이 호텔로 꾸민 것. 강남은 "최대한 엄마가 화를 안 내려면 여기를 진짜 하와이로 만들어야한다. 들어왔을 때 하와이처럼 보이면 엄마가 착각할 수 있다"며 집을 호텔 처럼 꾸몄다.
잔뜩 화가난 채 집으로 들어선 어머는 "아 짜증난다. 이 옷이 좀 불쌍하지 않나"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때 강남은 웰컴 드링크로 샴페인을 터트렸고, "천장에서술이 뚝뚝 흐른다. 이제 상화님한테 혼났다"는 말에 "샴페인이 이렇게 까지 나오냐"며 당황했다. 이어 풀장까지 준비했지만, 어머니는 "다 마음에 안 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강남은 룸서비스로 해물 라면과 디저트를 준비, 어머니는 "맛있다. 여기는 음식은 좀 하는 것 같다"며 인정했다.
마지막으로 효도 마사지까지 받은 어머니는 총평을 해달라는 요청에 "내가 총평으 말하게 생겼냐"고 버럭해 폭소를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종합]'똑순이' 김민희인데 공황장애가 얼마나 심했으면…"대사 4줄도 못외울 정도가 왔다"
- 김혜영 "세 번의 이혼끝에 우울증…약 먹으려던 순간 아들이 살려" ('마이웨이')[SC리뷰]
- 故 최진실 딸, "의사가 '세 쌍둥이 임신한 배' 같다고" 직접 공개한 '튼살 후유증'
- “한혜진♥주우재 천생연분”..재산 2조 서장훈 축의금은 얼마? “1억은 내야” (연참3)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