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순창농협, 조합원 무료 종합건강검진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검진은 고령 조합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했으며, 기초 검진을 비롯해 소화기검사, 각종 초음파 및 CT검사, 대장내시경 등 조합원이 필요로 하는 검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 조합원은 "80살 평생 이렇게 큰 병원 건강검진은 처음"이라며 "건강을 챙겨주는 농협에 감사하며 여생도 건강을 유지하며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김성철 조합장은 "조합원의 건강한 삶 속에서 걱정 없이 영농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순창농협(조합장 김성철)이 조합원 복지 향상을 위해 최근 조합원 무료 종합건강검진을 했다(사진).
이번 검진은 고령 조합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했으며, 기초 검진을 비롯해 소화기검사, 각종 초음파 및 CT검사, 대장내시경 등 조합원이 필요로 하는 검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조합원의 이동 편의를 위해 교통편을 제공해 호평받았다.
한 조합원은 “80살 평생 이렇게 큰 병원 건강검진은 처음”이라며 “건강을 챙겨주는 농협에 감사하며 여생도 건강을 유지하며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김성철 조합장은 “조합원의 건강한 삶 속에서 걱정 없이 영농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