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라이프, 독일산 프리미엄 이노시톨 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젝트라이프(대표 최용석)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건강식품 브랜드의 신제품인 '이노시톨 분말' 제품을 선보인다.
프로젝트라이프는 건강한 계획으로 일상을 채우는 데일리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이며, 소비에 있어서 가치와 의미를 중시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소비층을 위한 건강과 삶의 밸런스를 제시하고 특히 임신을 준비 중이거나 아이를 키우는 2030여성들에게 필요한 건강 가이드를 제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라이프(대표 최용석)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건강식품 브랜드의 신제품인 ‘이노시톨 분말’ 제품을 선보인다.
프로젝트라이프는 건강한 계획으로 일상을 채우는 데일리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이며, 소비에 있어서 가치와 의미를 중시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소비층을 위한 건강과 삶의 밸런스를 제시하고 특히 임신을 준비 중이거나 아이를 키우는 2030여성들에게 필요한 건강 가이드를 제안한다.
프로젝트라이프가 이번에 선보이는 ‘이노시톨 분말’ 제품은 비타민B8군에 분류되었던 건강식품으로 임신을 준비하거나 임신 중인 산모들에게 특히 추천되는 제품이다. 프로젝트라이프의 이노시톨은 100% Non-GMO 옥수수로부터 추출한 독일산 미오이노시톨을 97% 고함량 함유하였으며,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공법을 통해 오직 물로만 추출하고 제조하여 환경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제품이다. 또한 태아의 건강한 성장에 중요한 엽산을 일일 권장량 이상으로 함유하여 임신중 산모들에게 필요한 충분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프로젝트라이프 대표 최용석은 “임신을 준비하거나 임신 중인 젊은 부모 모두에게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 성분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전문 연구진이 수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출시된 신제품은 설탕, 과당, 합성 감미료나 착향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전과 건강을 챙기면서도 까다로운 입맛의 소비자층에게 놀랍도록 만족스러운 맛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모태펀드 예산 76% 확대...벤처투자 되살린다
- KT ‘새 CEO 찾기’ 이사회 역할론 강화
- 네이버·카카오 앱으로 SRT 예매…5개 공공 디지털서비스 개방
- 서큘레이터도 에너지효율등급 매긴다…에너지공단 검토연구 착수
- 사고 며칠 전 잠수정서 내린 유튜버 “총알 피한 심정”
- 삼성서울병원, 임상 문턱 낮춘다…산-병 협력 강화
- [기획]정보영 GS ITM 공동대표 “유스트라 HR, 기업 인사팀 눈과 손이 될 것”
- [ET뷰] 수능 킬러문항 공개한 교육부…사교육 경감 효과까진 ‘불확실’
- 이덕재 LG유플러스 CCO “미드폼으로 승부…3년 안에 수익 기대”
- “해외·민간 LP도 한국벤처투자 통해 스타트업 투자”…유웅환 한국벤처투자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