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흑발 모델과 또 데이트...진짜 취향 변했나 [할리웃 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50)가 20세 연하의 모델 닐람 길과 함께 있는 모습이 또다시 목격됐다.
절친으로 유명한 디카프리오와 토비 맥과이어, 그리고 모델 닐람 길은 23일(현지 시간) 프랑스 수도의 호텔 코스테를 함께 떠나 리볼리 거리의 룰루에서 심야 식사를 즐겼다.
갈색 머리카락을 깔끔하게 정리한 닐람 길은 디카프리오와 테이블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미소를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혜은 기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50)가 20세 연하의 모델 닐람 길과 함께 있는 모습이 또다시 목격됐다.
절친으로 유명한 디카프리오와 토비 맥과이어, 그리고 모델 닐람 길은 23일(현지 시간) 프랑스 수도의 호텔 코스테를 함께 떠나 리볼리 거리의 룰루에서 심야 식사를 즐겼다. 두 배우는 검은색 티셔츠와 짙은 청바지 차림으로 눈에 띄지 않으려 노력했으며, 디카프리오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야구 모자까지 쓰고 있었다.
닐람 길은 검은색 탱크톱과 베이지색 미니스커트를 입고 메탈 스터드 벨트와 높이 솟은 스틸레토 부츠로 멋을 냈다. 갈색 머리카락을 깔끔하게 정리한 닐람 길은 디카프리오와 테이블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미소를 지었다.
이달 초 영국 런던에서 길은 디카프리오와 열애설이 불거졌던 지지 하디드와 같은 호텔에 들어가는 모습이 목격됐다. 한 소식통은 인터뷰에서 길이 디카프리오와 데이트하는 것이 아니라 그의 친구 중 한 명과 만나고 있다고 주장해 이목을 모았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젊은 금발 모델과 꾸준히 만나왔다. 이에 취향이 확고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디카프리오와 최근 헤어진 지지 하디드도 금발을 가진 젊은 미녀 모델이다. 두 사람은 2022년 가을에 만났으나 곧 이별했다. 그러나 지지 하디드와 디카프리오는 계속해서 연락을 주고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박혜은 기자 vieweun@fastviewkorea.com / 사진=영화 '더 울프 오브 스트리트', 닐람 길 소셜 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
- 김지민 "양다리는 절대 못 참아", 시에나 밀러 남성 편력에 일침('장미의 전쟁')
- '유퀴즈' 김연경 "中 백지수표 계약 거절…택시기사 父, 최근 회사 들어가"[종합]
-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4', 제작 중단 [할리웃통신]
- 카일리 제너, 화장품 만들 때 위생 안 지켜…"더럽다" 비판↑ [할리웃통신]
- 시저, '왕 엉덩이' 원해…"드디어 성형 수술받았다"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