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강자’ 쏜애플, ‘해브 어 나이스 트립’ 헤드라이너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쏜애플이 '해브 어 나이스 트립'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지난 24일 '해브 어 나이스 트립'(HAVE A NICE TRIP 2023)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타임 테이블을 통해 쏜애플의 헤드라이너 출연 소식이 알려졌다.
쏜애플은 이번 '해브 어 나이스 트립'의 첫날인 7월 15일 '에어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쏜애플이 헤드라이너로 출연하는 '해브 어 나이스 트립'은 오는 7월 15, 16일 양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해브 어 나이스 트립’(HAVE A NICE TRIP 2023)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타임 테이블을 통해 쏜애플의 헤드라이너 출연 소식이 알려졌다.
‘해브 어 나이스 트립’은 해외 아티스트가 중심으로 출연하는 ‘선셋 스테이지’와 제주항공과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에어 스테이지’ 무대를 중심으로 구성된 새로운 실내 페스티벌이다. 쏜애플은 이번 ‘해브 어 나이스 트립’의 첫날인 7월 15일 ‘에어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밴드 결성 이후 국내외 수많은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많은 무대 경험을 쌓아온 쏜애플이 이번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쏜애플이 헤드라이너로 출연하는 ‘해브 어 나이스 트립’은 오는 7월 15, 16일 양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쏜애플은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JUMF)’, ‘렛츠락페스티벌 2023’ 출연 소식도 잇달아 공개하며 명실상부 페스티벌 강자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희재, ‘미스터트롯’ 말고 ‘미스터 모차르트!’라 불러다오 [커튼콜]
- ‘퀸덤퍼즐’, 27일 ‘최상의 조합’ 투표 중간 집계 현황 공개
- 브라이언 체이스 ‘2U’ 티저 영상 공개…흡입력 있는 전개
- ‘D.P.’, 시즌2 공개 앞두고 제2회 시리즈 영화상 ‘영예’
- 코요태X박명수 ‘썸머나이트’, 티켓 오픈 동시 전석 매진
- 레드스타트보이즈, 데뷔 전부터 열도 달궜다
- BTS 진, 아이스크림 CF에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 "치열하게 찍었다"...‘악마들’ 장동윤 오대환의 도전[MK현장]
- ‘피크타임’ 팀 24시, 신곡 ‘포에버’ 발매...전 멤버 작사·문종업 작곡
- ‘악마들’ 최귀화 “마동석에 미안”...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