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몰디브서 아찔 비키니 자태…♥세븐 또 반하겠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해가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과시했다.
이다해는 6월 25일 자신의 SNS에 "우리 집에 왜 왔니 왜 왔니 왜 왔니. 새로운 리조트로 옮겼더니 다리 긴 손님이 자꾸 찾아오네.. #놀러온 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몰디브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다.
이다해는 블랙 비키니를 입고 군살 없는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이다해가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과시했다.
이다해는 6월 25일 자신의 SNS에 "우리 집에 왜 왔니 왜 왔니 왜 왔니. 새로운 리조트로 옮겼더니 다리 긴 손님이 자꾸 찾아오네.. #놀러온 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몰디브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다. 이다해는 블랙 비키니를 입고 군살 없는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해먹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는 이다해의 청순한 비주얼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새가 부러울 줄이야ㅋㅋ", "우리 언닌 그냥 이쁨", "다리 긴 다해 님이 자기 친구인 줄 아는 거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해와 세븐은 8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온 끝에 지난달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이다해 SNS)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이승연 “호르몬 이상으로 체중 급증, 안 먹을수록 부어” (같이삽시다3)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
- 박태환 “사기 방송이냐? 더럽더라도 올림픽 후 샤워도 안 해”은퇴 후 심경(1박2일)[어제TV]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최수종♥하희라 子, 박보검 닮은 훈훈 비주얼…배우 해도 되겠네
- 이천수 장모 “목회자 길 위해 40년 별거, 남편 홀로 남매 키워” (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