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보석보다 빛나는 여신 비주얼…옆태까지 완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송혜교는 6월 26일 자신의 SNS에 한 주얼리 브랜드와 촬영한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화려한 주얼리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다.
주얼리보다 빛나는 송혜교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송혜교가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송혜교는 6월 26일 자신의 SNS에 한 주얼리 브랜드와 촬영한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화려한 주얼리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다. 주얼리보다 빛나는 송혜교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감탄을 자아낸다.
송혜교의 미모는 옆태도 완벽했다. 오뚝한 콧날과 베일 듯한 턱선을 자랑한 송혜교는 우아한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아 열연했다. 송혜교는 지난 4월 개최된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더 글로리'로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사진=송혜교 SNS)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이승연 “호르몬 이상으로 체중 급증, 안 먹을수록 부어” (같이삽시다3)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
- 박태환 “사기 방송이냐? 더럽더라도 올림픽 후 샤워도 안 해”은퇴 후 심경(1박2일)[어제TV]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최수종♥하희라 子, 박보검 닮은 훈훈 비주얼…배우 해도 되겠네
- 이천수 장모 “목회자 길 위해 40년 별거, 남편 홀로 남매 키워” (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