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아무도 모르게 머리 반삭하고” 백종원 통해 얻은 깨달음(백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사천재 백사장'의 배우 이장우가 수 셰프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장우는 6월 2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백종원, 소녀시대 유리, 존박과 함께 이탈리아 나폴리의 마지막 여정을 그려나갔다.
이장우는 짜장라면을 맛깔나게 끓이는 것은 물론 플레이팅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등 수 셰프다운 모습을 발산했다.
도시락에 들어갈 달걀 프라이를 만들던 이장우는 노른자를 터트리는 실수를 한 뒤 눈치를 살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장사천재 백사장’의 배우 이장우가 수 셰프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장우는 6월 2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백종원, 소녀시대 유리, 존박과 함께 이탈리아 나폴리의 마지막 여정을 그려나갔다.
이장우는 짜장라면을 맛깔나게 끓이는 것은 물론 플레이팅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등 수 셰프다운 모습을 발산했다. 이장우는 특히 8인분을 한 번에 끓여야하는 상황 속에서도 냄비를 세척하는 일까지 도맡아 했다.
시간이 지나 부대찌개에 이어 짜장라면까지 품절됐고, 이장우는 마지막 해물라면 품절에 박차를 가했다. 그는 해물라면 메인 셰프로 나서 여유롭게 라면을 끓이는 등 라면고수다운 면모도 드러냈다. 이장우가 직접 고른 새우와 바지락,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을 곁들인 라면은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했다.
이장우의 허당기 넘치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도시락에 들어갈 달걀 프라이를 만들던 이장우는 노른자를 터트리는 실수를 한 뒤 눈치를 살폈다. 이에 백종원이 다가오자 “뭐라고 하지 마세요”라고 능청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모든 영업을 마친 이장우는 아쉬움에 눈물을 보이는 유리를 보며 “생각 많이 날 거고, 되게 자랑스러울 것”이라고 울컥한 소감을 밝혔다.
이후 이장우가 직접 운영하는 우동집에서 실적보고회가 진행됐다. 그는 앞치마 차림의 자신과 달리 유리와 뱀뱀의 평소와는 다른 사복 차림에 낯설어하며 “너무 다른 거 아니야? 나?”라며 머쓱해했다.
이장우는 가게를 둘러보던 백종원의 예리한 지적에 진땀을 흘리기도. 그는 인도네시아에서 동업 제안이 왔다는 비하인드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장우는 자신의 가게를 찾은 이들을 위해 직접 우동을 만들어 대접했고, 모로코에서 착안한 갈비와 단무지, 마카로니를 넣어 만든 버거는 백종원의 칭찬을 받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이장우는 그동안의 시간을 되돌아보며 장사를 준비하는 것 또한 쉽지 않음을 깨달았다고 전했다. 그는 시즌2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낸 뒤 “저는 운동선수처럼 체력을 키워갈 거예요. 아무도 모르게 머리 반삭하고”라며 다음 시즌을 기대하게 만들었다.(사진 제공=tvN '장사천재 백사장'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박태환 “사기 방송이냐? 더럽더라도 올림픽 후 샤워도 안 해”은퇴 후 심경(1박2일)[어제TV]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최수종♥하희라 子, 박보검 닮은 훈훈 비주얼…배우 해도 되겠네
- 이천수 장모 “목회자 길 위해 40년 별거, 남편 홀로 남매 키워” (살림남2)[결정적장면]
- 추성훈, 8캐럿 다이아 귀걸이 고급차 1대 값→강약약강 폭로당해(당나귀 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