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말레이시아 팬콘 성료…日 도쿄로 열기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우석이 말레이시아를 홀렸다.
26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김우석은 지난 24일 말레이시아 제프 쿠알라룸푸르에서 '김우석 아시아 팬콘 2023 : [더 세이렌] 인 말레이시아'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더불어 김우석의 말레이시아 방문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 전부터 현지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가수 김우석이 말레이시아를 홀렸다.
26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김우석은 지난 24일 말레이시아 제프 쿠알라룸푸르에서 '김우석 아시아 팬콘 2023 : [더 세이렌] 인 말레이시아'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콘서트는 '더 사이렌(THE SIREN)'의 두 번째 공연이다. 더불어 김우석의 말레이시아 방문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 전부터 현지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날 김우석은 '던(Dwan)'과 '슬립(Slip)'으로 공연의 포문을 활짝 열었다. 이어 그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인사와 소감을 나누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김우석은 '러브 앤드 헤이트(Love and Hate)'를 비롯해 '쉐임(Shame)', '슈가(Sugar)' 등 총 13곡의 무대를 쉼 없이 달렸다. 커버곡과 대표곡 메들리를 통해 김우석은 팔색조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이외에도 지난 활동기를 돌아보는 '우석이를 맞춰라'와 팬들의 궁금증을 직접 해결해 주는 '우석이에게 물어봐' 게임으로 팬들과 교감에 나서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현지 언론의 관심도 폭발적이었다. 말레이시아 유명 매체 '더 스타(The Star)'와 '신츄 데일리(Shinchew Daily)'를 비롯한 29개의 매체가 콘서트에 참석해 열띤 취재 열기를 보였다.
한편 김우석은 오는 29일 일본 도쿄에서 콘서트의 열기를 잇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대부업자와 사채업자는 뭐가 다른가요[금알못]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