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디자인특허 상품 “잠자는 소잉율 목쿠션”과 “소잉율 암막자석 카커튼”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 핸드메이드 전문 제작 공방 "잠자는 소잉율"은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유아 카시트 목베개로 디자인 특허를 낸 상품 '잠자는 소잉율 목쿠션'을 선보인다.
주력 상품으로 '잠자는 소잉율 목쿠션'이 있으며 벨트커버, 암막자석 카커튼, 요루거즈 스카프빕, 머플러, 유모차 가리개 등 재치 있는 핸드메이드 아이디어 상품을 연령별, 계절별로 구성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아 핸드메이드 전문 제작 공방 “잠자는 소잉율”은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유아 카시트 목베개로 디자인 특허를 낸 상품 ’잠자는 소잉율 목쿠션‘을 선보인다.
잠자는 소잉율은 우리 아이에게 차별화된 편안함과 일상 속 편안한 잠자리를 주고 픈 엄마의 마음을 모토로 만든 브랜드다. 주력 상품으로 ‘잠자는 소잉율 목쿠션’이 있으며 벨트커버, 암막자석 카커튼, 요루거즈 스카프빕, 머플러, 유모차 가리개 등 재치 있는 핸드메이드 아이디어 상품을 연령별, 계절별로 구성하고 있다.
‘잠자는 암막자석 카커튼’은 잠자는 목쿠션의 파생 상품으로 색상 모델을 공유해 디자인과 암막 및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고 자석으로 편하게 탈부착을 할 수 있는 기능을 모두 잡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요루거즈 스카프빕과 머플러는 기능과 패션을 모두 만족하는 요루 거즈 원단 사용해 4계절 모두 우리 아이와 함께할 수 있도록 디자인 제작했다.
잠자는 목쿠션은 아이가 카시트와 유모차에서 목이 꺾여 자거나 야외 활동 중 목을 보호하도록 도와주는 쿠션으로 뒷 목 부분을 카시트와 유모차에 밀착하도록 제작했다. 기존 베개 형식인 눕는 방식이 아닌 좌식 자세에서 목과 턱을 받쳐주기 때문에 아이들은 편안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다. 2104년부터 여러 버전의 모델을 개발하며 최적의 목사이즈와 턱 받침 각도, 프리미엄 메시 소재 사용 등 지속적인 기능 개선이 이뤄졌다.
관계자는 since 2014를 기념하여 2014년부터 가지고 있는 개발 히스토리와 더불어 “향후 자동차 사용도가 높은 미국 아마존에 진출해 ’소잉율 암막자석 카커튼‘ 과 국민 카시트 목쿠션이 ‘소잉율 목쿠션’이 되도록 노력 발전해 나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스바겐, 韓 배터리 소부장에 러브콜
- 역대급 순방 실적… 성과내는 尹 세일즈외교
- 구광모 LG 회장, 5년간 임원급 100명 영입...미래성장기반 다져
- 사고 며칠 전 잠수정서 내린 유튜버 “총알 피한 심정”
- [사설]모태펀드, 민간 투자 확대 마중물
- 삼성서울병원, 임상 문턱 낮춘다…산-병 협력 강화
- [기획]정보영 GS ITM 공동대표 “유스트라 HR, 기업 인사팀 눈과 손이 될 것”
- [손병채의 센스메이킹]〈15〉‘기획 단계의 딜레마, ‘진정성’
- [통신칼럼]지역인재 균형양성 ‘新광개토 플랜’ 필요
- [기고]이커머스 산업, 맞춤 쇼핑 경험을 제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