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경찰 리턴즈’ 김성주X정형돈, 분노 폭발
이해라 기자 2023. 6. 26. 16:42
‘시골경찰 리턴즈’ 김성주와 정형돈이 평창에서의 근무 중 ‘역대급 분노 유발자’를 만난다.
6월 26 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 에서는 미탄치안센터의 김성주와 정형돈이 첫 신고 전화를 받아 긴급 출동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성주와 정형돈은 근무 도중 평창 유명 관광지인 청옥산 육백마지기에서 도난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 전화를 받고 해발 1,255m의 고원지대 현장으로 이동한다.
신고자를 만나 자세한 내용을 듣던 김성주와 정형돈은 도무지 이해되지 않는 상황에 입을 떡 벌리며 황당해하는 동시에 분노를 표출한다. 심지어 정형돈은 불타오르는 정의감에 삼단봉까지 꺼내 들었다고 전해져 신고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후 멤버들은 도난 사건이 발생한 현장을 적극적으로 수색하던 중, 산 정상에서 누가 봐도 수상한 남성을 발견한다. 과연 김성주와 정형돈의 분노하게 만든 신고 내용과 산 정상 수상한 남성의 정체가 무엇일지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살신성인하는 ‘시골경찰 리턴즈’ 순경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김성주와 정형돈을 분노케 한 도난 신고 현장은 6월 26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MBC 에브리원과 엔터 TV(Ent.TV) 에서 방송된다.
이해라 온라인기자 newher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