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호, 26일 위버스 합류..."트로트 가수 최초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밀크남' 최수호가 팬덤 플랫폼에 합류했다.
위버스 측은 26일 공식 SNS에 최수호의 커뮤니티 오픈 소식을 전했다.
"앞으로 최수호는 위버스에서 글로벌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포고엔터테인먼트'는 "최수호가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다"며 "글로벌 팬덤 확장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트롯 밀크남' 최수호가 팬덤 플랫폼에 합류했다. 트로트 가수로는 처음으로 위버스 공식 채널을 열었다.
위버스 측은 26일 공식 SNS에 최수호의 커뮤니티 오픈 소식을 전했다. "앞으로 최수호는 위버스에서 글로벌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음 달 2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행사를 마련한 것. 추첨을 통해 최수호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포고엔터테인먼트'는 "최수호가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다"며 "글로벌 팬덤 확장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수호는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5위를 차지했다. 판소리 전공자다운 진한 구음 발성으로 매회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그는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스터로또'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고정 출연 중이다. 다음 달 8~9일에는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부산'에 참여한다.
<사진제공=포고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