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창업교육 전문 기업 인투드리머, 온라인 키즈스피치 플랫폼 “드리머에듀넷” 소개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투드리머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AI기반 온라인 키즈스피치 교육 '드리머에듀넷'을 선보인다.
인투드리머는 (예비)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창업교육을 꾸준하게 진행하며, 스피치 역량을 기반으로 하여 초등학생을 위한 온라인 키즈스피치 플랫폼 '드리머에듀넷'을 론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투드리머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AI기반 온라인 키즈스피치 교육 ‘드리머에듀넷’을 선보인다.
인투드리머는 (예비)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창업교육을 꾸준하게 진행하며, 스피치 역량을 기반으로 하여 초등학생을 위한 온라인 키즈스피치 플랫폼 ‘드리머에듀넷’을 론칭했다.
만 7세부터 성장과정에 따라 총 4단계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있으며, 누리과정을 반영하여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을 대상으로 총 15과목의 교재를 자체 개발하였다. 드리머에듀넷 플랫폼 상에서 온라인으로 실시간 수업이 가능하여 전국 어디서든 전현직 아나운서 출신 강사진과 자기표현 역량 강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상에서 꼭 필요한 상식을 담아 논리력, 사고력, 창의력 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AI기술을 적용하여, 선생님과 수업하는 시간 외에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음성강조, 시선처리, 몸짓언어 등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요소를 분석하고 연습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갖추었다.
말하는 문화를 바꾸는 드리머에듀넷 ‘인투드리머’는 자기 표현이 필수인 요즘 시대에 아이들이 자신의 의견을 ‘잘’ 말할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이 부재함을 느끼고, 드리머에듀넷을 통해 단순히 말하기 기술이 아닌, 자신의 생각을 바르게 표현하고 개진할 수 있는 미래형 스피치 교육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스바겐, 韓 배터리 소부장에 러브콜
- 역대급 순방 실적… 성과내는 尹 세일즈외교
- 구광모 LG 회장, 5년간 임원급 100명 영입...미래성장기반 다져
- [사설]모태펀드, 민간 투자 확대 마중물
- 삼성서울병원, 임상 문턱 낮춘다…산-병 협력 강화
- [기획]정보영 GS ITM 공동대표 “유스트라 HR, 기업 인사팀 눈과 손이 될 것”
- [손병채의 센스메이킹]〈15〉‘기획 단계의 딜레마, ‘진정성’
- [통신칼럼]지역인재 균형양성 ‘新광개토 플랜’ 필요
- [기고]이커머스 산업, 맞춤 쇼핑 경험을 제공하라
- [전문가 기고]탄소중립, 기업·정부·국민 모두 함께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