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톱스타' 아다치 리카, 결혼 발표..."오늘 혼인신고" [룩@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의 인기 배우 아다치 리카가 가수 핸드사인(HANDSIGN)의 타츠(TATSU)와 결혼을 발표했다.
26일 아다치 리카는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반지 사진을 올리며 "이렇게 결혼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게시글을 작성했다.
그리고 2022년 8월 핸드사인이 주최한 '썸머 페스티벌×수화'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아다치와 TATSU는 식사하게 되었고, 교제로 발전했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지현 기자] 일본의 인기 배우 아다치 리카가 가수 핸드사인(HANDSIGN)의 타츠(TATSU)와 결혼을 발표했다.
26일 아다치 리카는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반지 사진을 올리며 "이렇게 결혼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게시글을 작성했다.
그는 이어 "자세한 경위 등은 오늘 기자회견을 통해 저희 두 사람의 입으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저희의 마음을 모두 전달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거짓 없이 성실하게 답변할 테니 제 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아다치와 다츠 두 사람은 2017년 1월 핸드사인의 곡 '내가 너의 귀가 되어(僕が君の耳になる)'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아다치가 참여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이후 4년간 만나지 못했지만, 2021년 뮤직비디오 1,000만 회 재생 달성 기념 취재회에서 재회했다. 그리고 2022년 8월 핸드사인이 주최한 '썸머 페스티벌×수화'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아다치와 TATSU는 식사하게 되었고, 교제로 발전했다고 한다.
26일, 아사치와 다츠는 도쿄 내 구청에 혼인 신고를 했다. 두 사람은 이미 동거 중이며 임신은 하지 않았다고 한다.
한편, 아다치 리카는 영화 '키스할 수 있는 만두', '극장령', '아야메군의 여유로운 육식 일지'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그랜마의 우울', '졸업 타임 리미트', '커피, 어떠신지요', '나는아직너를사랑하지않을수있다'에도 나와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다.
박지현 기자 linsey@fastviewkorea.com / 사진=아다치 리카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종합]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
- 김지민 "양다리는 절대 못 참아", 시에나 밀러 남성 편력에 일침('장미의 전쟁')
- '유퀴즈' 김연경 "中 백지수표 계약 거절…택시기사 父, 최근 회사 들어가"[종합]
-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4', 제작 중단 [할리웃통신]
- 카일리 제너, 화장품 만들 때 위생 안 지켜…"더럽다" 비판↑ [할리웃통신]
- 시저, '왕 엉덩이' 원해…"드디어 성형 수술받았다" [할리웃통신]